Heize - Falling Leaves are Beautiful

 

 

떨어지는 낙엽까지도
舞い散る落ち葉までも

멀어져 가는 저 새들도
遠ざかっていくあの鳥たちも

스쳐 지나가는 흩어져 가는
すれ違う、バラバラになっていく

뒷모습까지도
後ろ姿までも

어제와 같은 하늘색인데
昨日と同じ空の色なのに

언젠가 본 듯한 구름인데
いつか見たことのあるような雲なのに

별 관심 없었던 사랑 노래
特に興味もなかった愛の歌

오늘따라 귓가에 맴도네
今日に限って耳元から離れないの

꽃이 지고 해가 저물면
花が散って太陽が沈んだら

끝인 줄 알았지
終わりだと思った

다시 더 아름다운 옷을 입고
また美しい服を着て

내게로 오네
私のもとに来るの

떨어지는 낙엽까지도
舞い落ちる落ち葉までも

멀어져 가는 저 새들도
遠ざかっていくあの鳥たちも

스쳐 지나가는 흩어져 가는
すれ違う、バラバラになっていく

뒷모습까지도
後ろ姿までも

금방이라도 울 것만 같은
今すぐにでも泣きそうな

저 하늘도 훌훌 털어내고
あの空もすっかりと晴れて

아프도록 시린 겨울날도
つらいくらい冷えた冬の日も

실은 봄을 향해 달려가죠
本当は春に向かって走っていくの

나는 너에게 또 너는 나에게
私はあなたへと、そしてあなたは私へと

오는 길이 그토록
向かう道がこれほどまでに

고되었던 이유가
キツかった理由が

이렇게 큰 행복을 안고 오는
こんなに大きな幸せを抱きかかえてくる

길이었기 때문을 알고 난 후엔
道だったってことを知った後は

떨어지는 낙엽까지도
舞い落ちる落ち葉までも

멀어져 가는 저 새들도
遠ざかっていくあの鳥たちも

스쳐 지나가는 흩어져 가는
すれ違う、バラバラになっていく

뒷모습까지도
後ろ姿までも

아마도 우린
きっと私たちは

아주 오래 그전부터
ずっと昔から

약속돼있었던 만남인 것 같죠
約束されてた出会いの気がするの

사랑


내게도 온 거죠
私のもとにも来たの

떨어지는 낙엽까지도
舞い落ちる落ち葉までも

멀어져 가는 저 새들도
遠ざかっていくあの鳥たちも

스쳐 지나가는 흩어져 가는
すれ違う、バラバラになっていく

뒷모습까지도
後ろ姿までも

 

 

Mini Album "만추" 収録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