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g Hyun Seung - I Just Can't Stop Loving You

 

 

차가운 너의 손을 따스히 감싸주고 싶어
冷たい君の手を温かく包み込んであげたい

외로운 너의 맘도 더없이 채워주고 싶어
寂しい君の心もこれ以上にないくらい満たしてあげたい

바람이 널 부르면 날 돌아봐 줄래
風が君のことを吹いたら僕のことを振り返ってみてくれる?

소년의 얼굴로 널 안아줄 수 있게
少年のような顔で君を抱きしめてあげられるように

Only you'll be on my mind

오늘 넌 어땠어 그랬어 왜 울었어
今日、君はどうだった? そうだったんだね、どうして泣いたの?

아무 말 하지 않아도 돼
何も言わなくてもいいよ

오늘도 힘들었겠어
今日も疲れただろうから

지치고 힘들 땐 내게 안겨 날 기억해
疲れてしんどい時は僕が抱きしめてあげるから僕のことを思い出して

들어와 쉬자 뭐 좀 먹을래
家に帰って休もう 何か食べる?

어쩌다 가끔 볼 수 있는
たまに見る

어린애 같이 웃는 얼굴
子どものように笑う顔

내 맘은
僕の心は

Like domino mino

무너져 왠지 슬퍼 울어
崩れて何故だか悲しくて泣くんだ

Baby 뭐든지 할 수 있어
Baby 何でもできるよ

누가 뭐래도 네 곁에
誰が何と言おうと君のそばに

I'm on your side

잠에 든 너의 머리를 넘겨
眠った君の頭を撫でて

내 꿈에서 오늘 밤 나와 춤을 춰
僕の夢で今夜僕と踊ろう

차가운 너의 손을 따스히 감싸주고 싶어
冷たい君の手を温かく包み込んであげたい

외로운 너의 맘도 더없이 채워주고 싶어
寂しい君の心もこれ以上にないくらい満たしてあげたい

바람이 널 부르면 날 돌아봐 줄래
風が君のことを吹いたら僕のことを振り返ってみてくれる?

소년의 얼굴로 널 안아줄 수 있게
少年のような顔で君を抱きしめてあげられるように

Only you'll be on my mind

I often have bad dreams these days

Don't wanna feel bad anymore

Get it out of my head right now

So beautiful beautiful by my side

So beautiful beautiful by my side

Since I met you

All day I feel like

I’m walkin’ on the clouds

어지러운 생각은 뒤로
目眩がする考え事は後にして

겁내지 말고 불을 질러
怖がらずに火をつけて

우리 사랑은 ㄱㄱ 알아 조금은 위험 위험
僕らの愛は始まったばかり 分かってる、少しは危険だってこと

Baby 어디든 갈 수 있어
Baby どこでも行ける

넌 나의 Motto 말해봐 If you wanna go
君は僕のMotto 言ってみて If you wanna go

까맣게 물든 아픔도 태워버려
真っ黒に染まった苦しみも燃やしてしまえ

재가 되어 다 날아가 Blow
灰になって全て飛んでいけ Blow

차가운 너의 손을 따스히 감싸주고 싶어
冷たい君の手を温かく包み込んであげたい

외로운 너의 맘도 더없이 채워주고 싶어
寂しい君の心もこれ以上にないくらい満たしてあげたい

바람이 널 부르면 날 돌아봐 줄래
風が君のことを吹いたら僕のことを振り返ってみてくれる?

소년의 얼굴로 널 안아줄 수 있게
少年のような顔で君を抱きしめてあげられるように

Only you'll be on my mind

차가운 너의 손을 따스히 감싸주고 싶어
冷たい君の手を温かく包み込んであげたい

외로운 너의 맘도 더없이 채워주고 싶어
寂しい君の心もこれ以上にないくらい満たしてあげたい

바람이 널 부르면 날 돌아봐 줄래
風が君のことを吹いたら僕のことを振り返ってみてくれる?

소년의 얼굴로 널 안아줄 수 있게
少年のような顔で君を抱きしめてあげられるように

Only you'll be on my mind
 

 

Single "차가운 너의 손을 따스히 감싸주고 싶어" 収録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