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ize - So, it ends? (feat. Colde)

 

 

누가 더 잘못 했고 그런 건
どっちの方が悪いかなんてそんなことは

어젯밤까지나 중요했었지
昨日の夜まで重要だったの

눈 떴을 때
目を覚ました時

네가 없어져본 적은 없었으니까
あなたがいなかったことはなかったから

불러도 대답 없던 적은 없으니까
呼んでも返事がなかったことはなかったから

나는 이제 네가 아파도 몰라
私はもうあなたの体調が悪くても分からない

네가 보여도 난 못 가
あなたが見えても私は行けない

말이 돼
信じられる?

지금 내가 말하는 것들이
今私が言ってることが

아니 잠깐 그러니까
いや、だから

우리 이제 못 보는 거야
私たちはもう会えないのよ

세상에서 가장 가까웠던
世界で一番近かった

너와 내가
あなたと私が

아님 잠깐 아주 잠깐 동안만
それか少し ほんの少しの間

못 보는 거야
会えないの

화가 나서 투정 부린 거야
イライラして駄々をこねてるの

잘 알잖아
よく分かってるでしょ


그러니까 너와 내가 지났던 기억들과
だから君と僕が過ごした思い出と

빛나던 시간들은 여기까지야
輝いてた時間はここまで

이러지마 라고 네게 말했던 마지막 그 순간 속에
もうやめてくれと君に言った最後の瞬間の中に

난 여전히 살고 있는데
僕は今もまだそこに生きているのに


아니 잠깐 그러니까
いや、だから

우리 이제 못 보는 거야
私たちもう会えないのよ

세상에서 가장 가까웠던
世界で一番近かった

너와 내가
あなたと私が

아님 잠깐 아주 잠깐 동안만
それか少し ほんの少しの間だけ

못 보는 거야
会えないの

네가 없이 잘 웃지 못하는 날 알잖아
あなたなしじゃ上手く笑えない私のことを知ってるでしょ
 

 

正規Album "She's Fine" 収録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