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uble Maker - Turn the volume up

 

 

그래 그렇게 너는 웃을 때
そう、そうやって君は笑う時が

제일 예뻐My lady
一番可愛い My lady

조심스럽게 머릴 넘길 때
そっと髪の毛を耳にかける時

왜 그렇게Sexy해
どうしてそんなにもSexyなの?

조금 꽉 붙는 네 청바지
少しピッタリくっついた君のジーンズ

목선부터 다리까지
ネックラインから脚まで

내 마음은 빨리빨리
僕の心はすごく早く

널 향해 달려가는 걸
君に向けて高鳴っているんだ

난 다른 남자와는 달라
僕は他の男とは違うよ

이 밤은 너무 짧아
今夜はすごく短い

너를 원하는 내 두눈을 봐 Yeah
君を欲しがる僕の目を見て

넌 나의 진심을 몰라
君は僕の本心を知らない

여기 내손을 잡아
さあ僕の手を握って

그냥 오늘밤은
ただ今夜は

볼륨을 높이고 술잔은 넘치고
ボリュームを上げてグラスはいっぱいにして

네 입술을 훔치고 우리 둘 사이
君の唇を盗んで僕ら二人の仲の

분위기는 점점 뜨거워져
雰囲気はだんだん熱くなってく

점점 더 뜨거워져
だんだんもっと熱くなってく

볼륨을 높이고 Yes
ボリュームを上げて Yes

시간은 멈추고
時間は止まって

이곳에 너와 단둘이
ここに君とたった二人

You know that

I know

내 빨간 입술을 자꾸 힐끔힐끔
私の真っ赤な唇を何度もチラチラ

훔쳐보지만 말고 훔쳐 바로지금
覗き見てばかりいないで今すぐ盗んでよ

매일 반복되는 하루는 지긋지긋해
毎日繰り返される1日は退屈なの

이제 나도 내 남자를 찾을래
もう私も私の男を探すわ

요즘 남자들 다 비슷비슷해
最近の男たちはみんな同じ

내 앞에서면 다들 삐쭉삐쭉해
私の前ではみんなツンツンしてる

넌 좀 달라보여 볼륨을 좀더 올려
あなたは少し違って見えるわ ボリュームをもう少し上げて

지금 당장 내 허리에 손을 올려
今すぐ私の腰に手をかけて

오래간만에 느끼는 이 설레임
久しぶりに感じるこのトキメキ

이렇게 떨려 본 적이
こんなにもドキドキしたのは

대체 언제인지도
一体いつぶりかも

기억이 안나 넌 나만의 연예인
思い出せない あなたは私だけの芸能人

난 예쁘게 셋팅
私は可愛くセッティング

내 맘에 Check in
私の心に Check in

넌 나의 진심을 몰라
君は僕の本心を知らない

여기 내손을 잡아
さあ僕の手を握って

그냥 오늘밤은
ただ今夜は

볼륨을 높이고 술잔은 넘치고
ボリュームを上げてグラスはいっぱいにして

네 입술을 훔치고 우리 둘 사이
君の唇を盗んで僕ら二人の仲の

분위기는 점점 뜨거워져
雰囲気はだんだん熱くなってく

점점 더 뜨거워져
だんだんもっと熱くなってく

볼륨을 높이고 Yes
ボリュームを上げて Yes

시간은 멈추고
時間は止まって

이곳에 너와 단둘이
ここに君とたった二人

You know that

난 다른 여자와는 달라
私は他の女とは違うわ

난 다른 남자와는 달라
僕は他の男とは違うよ

너를 원하고 있어
あなたが欲しいの

나도 널 원하고 있어
僕も君が欲しい

그럼 지금 이대로
なら今このまま

볼륨을 높이고 술잔은 넘치고
ボリュームを上げてグラスはいっぱいにして

네 입술을 훔치고 우리 둘 사이
君の唇を盗んで僕ら二人の仲の

분위기는 점점 뜨거워져
雰囲気はだんだん熱くなってく

점점 더 뜨거워져
だんだんもっと熱くなってく

볼륨을 높이고 Yes
ボリュームを上げて Yes

시간은 멈추고
時間は止まって

이곳에 너와 단둘이
ここに君とたった二人

You know that
 

 

Mini Album "Chemistry" 収録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