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5B + 4minute - Silly Boy (feat. Yong Jun Hyung)

 

 

괜찮은 그 남자 잘난 값을 하시고
まともなあの男は偉そうだし

착한 그 남잔 찌질해
優しいあの男はカッコ悪い

알뜰한 그 남잔 첨 만난 날도
ケチなあの男は初めて会った日も

오 No No 더치페이 하자네
No No 割り勘しようって言うの

silly boy 허풍에 근거 없는
silly boy 大袈裟だし、根拠のない

자신감 이율 모르겠고
自信を持ってる理由が分からないし

대체 모르겠고 고
まったく分からないし

silly boy 너 거울 좀 봐라
silly boy 鏡を見なよ

니가 어떤지 예이예이예이예
あなたがどんななのか

나도 이젠 제발 제대로 된 남자
私ももうお願いだからちゃんとした男と

만나 보고 싶어
出会いたい

you make my beautiful day

난 니가 너무 부족한 걸
私はあなたではすごく物足りないの

baby baby you're my silly boy

boy boy boy boy boy

boy boy boy boy boy boy

무서운 그 남잔 사랑과 스토킹을
怖いあの男は愛とストーカー行為を

구별 못하고 있네 Oh yeah
区別できずにいる

아저씨같은 너 밥 먹을 때면
おじさんみたいなあなたはご飯を食べる時に

제발 땀 좀 그만 흘려
お願いだから汗を流すのやめて

silly boy 불쌍해 답장 몇 번
silly boy 可哀想 返事を何度か

해주면 자길 좋아한다
してあげたら自分のことを好きだって

그저 오바하고 있네
ほんと大袈裟すぎる

silly boy 어이 없어 딴 데 가 봐 예이예이예이예
silly boy あきれるわ 他に行ってよ

나도 이젠 제발 제대로 된 남자
私ももうお願いだからちゃんとした男と

만나 보고 싶어
出会いたい

you make my beautiful day

난 니가 너무 부족한 걸
私はあなたではすごく物足りないの

baby baby you're my silly boy

Yeah, I'd do anything for me

you know

넌 짜증만 내고 이런 널 위해
君はイライラばかりして、こんな君のために

뭔갈 준비해도 또 화내고
何かを準備してもまた怒って

이유를 알 수 없는 나는
理由が分からない僕は

그저 너를 달래고
ただ君を慰めて

이만큼 난 노력했는데
このくらい僕は頑張ったのに

또 뭔 소리야 내가 너의 스토커라니
また何言ってるの?僕が君のストーカーだなんて

너랑은 말이 안 통해
あなたとは言葉が通じないわ

내가 또 뭘 잘 못했냐
僕がまた何を間違えたの?

너 참 피곤하다 예이예이예이예
あなたはほんと疲れるわ

나도 이젠 제발 제대로 된 남자
私ももうお願いだからちゃんとした男と

만나 보고 싶어
出会いたい

you make my beautiful day

난 니가 너무 부족한 걸
私はあなたではすごく物足りないの

baby baby you're my silly boy

you're my silly boy

boy boy boy boy boy

 

 

Mini Album "20th Century Boy" 収録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