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lee - Evening sky

 

 

 

어떤 날에든 저녁 하늘은
どんな日にも夕空は

못 올려보는 습관이 있어
見上げられない習慣がある

온 세상이 날 떠나는듯한
世界中が私から去るような

이상한 그 기분이 싫어
おかしなその気分が嫌なの

멀리 떨어지는 저 해는
遠くに沈むあの太陽は

내일 다시 올텐데
明日また昇るのに

나를 비춰줬던 햇살은
私を照らしてくれた日差しみたいなあなたは

아닐 것 같아
違うみたい

니가 가도 사랑은 다시 오고
あなたが行っても愛はまたやって来て

소란스런 이별을 겪어봐도
騒がしい別れを経験しても

이렇게 너는 너는 너는
こうしてあなたは あなたは あなたは

자꾸 맘에 걸려
しきりに気になるの

가끔씩은 좋아서 웃긴 하고
たまに楽しくて笑ったりもして

더 가끔씩은 행복의 맛을 봐도
もっとたまには幸せを味わってみても

아직도 너는 너는 너는
いまだにあなたは あなたは あなたは

Deep in me

누군가에게 맘을 줄 때면
誰かに心をあげる時は

반을 남기는 습관이 있어
半分を残す瞬間があるの

다 줘버리면 떠날 것 같은
全部あげてしまったら去ってしまいそうな

이상한 그 예감이 싫어
おかしなその予感が嫌なの

반쯤 아껴둔 이 맘
半分くらい大事にしまっておいたこの心

누구 줄 수 조차 없는데
誰にあげることさえも出来ないのに

반쯤 고장나버린 나를
半分くらい壊れてしまった私を

들키긴 싫어
見破られたくない

니가 가도 사랑은 다시 오고
あなたが行っても愛はまたやって来て

소란스런 이별을 겪어봐도
騒がしい別れを経験しても

이렇게 너는 너는 너는
こうしてあなたは あなたは あなたは

자꾸 맘에 걸려
しきりに気になるの

가끔씩은 좋아서 웃긴 하고
たまに楽しくて笑ったりもして

더 가끔씩은 행복의 맛을 봐도
もっとたまには幸せを味わってみても

아직도 너는 너는 너는
いまだにあなたは あなたは あなたは

Deep in me

너의 맘은 어디쯤일까
あなたの心はどこぐらいなのかな

나를 맴돈 적은 있을까
私の周りをうろついたことはあるのかな

나처럼 아주 가끔
私みたいにすごくたまに

시간이라는 게
時間というものは

다 지우지는 못 하나봐
全部消せないみたいだね

아직도 네 이름은
今もまだあなたの名前は

편히 말하질 못해
楽に言えないの

니가 아닌 누군가 나를 안고
あなたじゃない誰かが私を抱きしめて

내가 아닌 누군가 너를 안고
私じゃない誰かがあなたを抱きしめて

이렇게 오래 오래 오래
こうして長く長く長く

나날들이 가도
日が過ぎていっても

하지 못한 말들이 입에 남아
言えなかった言葉が口の中に残って

다 주지 못한 사랑이 맘에 남아
全部あげられなかった愛が心に残って

어쩌면 너는 너는 너는
もしかしたらあなたは あなたは あなたは

Still in me
 

 

Mini Album "Invitation" 収録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