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U - Every End of the Day

 

 

 

Monday Better day

처음처럼 설레이는 그런 날
初めてのようにトキメクそんな日

Sunday Better day

종일 너만 생각하는 그런 날
一日中あなたのことだけ考えるそんな日

욕심이 나
欲が出るの

우리 사이 요만큼만 더 가까이
私たちの間がこれくらいだけもっと近くに

딱 한 발짝 그만큼 더 가까이
たった一歩そのくらいもっと近く

혼잣말이 속삭임이
独り言が ささやきが

너도 궁금할 순 있잖아
あなたも気になったりはするでしょ

네가 좋아서 그래
あなたが好きだからなの

나 차가운 척 표정 짓고 있지만
私は冷たいフリした表情を作っているけど

내 마음은 그게 아닌데 거짓말인데
私の心はそうじゃないのに 嘘なのに

바보 같은 네가 난 답답해
バカみたいなあなたのことが私はもどかしい

너무 좋아서 그래
すごく好きだからなの

나 시무룩한 얼굴하고 있지만
私は拗ねた顔をしているけど

또 기다리다 고민만 하다
また待って悩み事ばかりして

흘러가는 하루 끝에서 하는 말
流れてく1日の終わりで言う言葉

내가 널 사랑해
あなたのことを愛してる

One day Holiday

혼자 있긴 너무너무 싫은 날
1人でいるのがすごくすごく嫌な日

One day Cloudy day

울 것처럼 하늘도 찌푸린 날
泣きそうに空もどんより曇った日

눈물이 와 서글픈 내 맘을 닮은
涙が出る やるせない私の心に似た

눈물이 와
涙が出るの

꾹 참았다 쏟아지는 내 맘이
ぐっと我慢して溢れ出す私の心が

온 하늘에 온 세상에
空一面に 世界中に

그저 슬픈 건 아닐 거야
ただ悲しいわけじゃないはず

네가 좋아서 그래
あなたのことが好きだからなの

나 차가운 척 표정 짓고 있지만
私は冷たいフリした表情を作っているけど

내 마음은 그게 아닌데 거짓말인데
私の心はそうじゃないのに 嘘なのに

바보 같은 네가 난 답답해
バカみたいなあなたのことが私はもどかしい

너무 좋아서 그래
すごく好きだからなの

나 시무룩한 얼굴하고 있지만
私は拗ねた顔をしているけど

또 기다리다 고민만 하다
また待って悩み事ばかりして

흘러가는 하루 끝에서 하는 말
流れてく1日の終わりで言う言葉

내가 널 사랑해
あなたのことを愛してる

내 입술엔 거짓말
私の唇には嘘

내 눈 속엔 정말 하고픈 말
私の目の中には本当に言いたい言葉

맘속에 숨어 있는 말
心の中に隠れている言葉

많이 좋아서 그래
すごく好きだからなの

뒤돌아서 느려진 발걸음을 봐
振り返って遅くなった歩幅を見るの

널 기다리는 맘인 거잖아
あなたのことを待つ気持ちなの

날 지켜본 너라면 알잖아
私のことを見守ってきたあなたなら分かるでしょ

내가 몰라서 그래
私がよく分からないからなの

네 마음이 들리게 내게 말해줘
あなたの心が聞こえるように 私に言って欲しい

손 내밀면 될 것 같은데
手を差し出せばいい気がするのに

망설이는 이유가 나와 같다면
戸惑う理由が私と一緒ならば

이제 다가와 줘
もう近づいてきて欲しい
 

Single "스무 살의 봄" 収録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