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BBY - FIREWORK

 

 

Come on baby

오늘 내 품 속 악기가 돼줘
今日僕の腕の中で楽器になって欲しい

Oh yeh ye ye

너와 나 둘만
君と僕二人だけ

너의 라인
君のライン

내 손가락 사이로 흘러대
僕の指の間に流れる

Oh yeh ye ye

만지고 싶어
触りたい

매혹적인 너의 눈빛에 난
魅力的や君の眼差しに僕は

빠져들고파
埋もれてしまいたい

I wanna kiss and hug u all night

니 향기를 맡고파
君の香りを嗅ぎたい

오붓하게 우리 둘만 둘만
仲良く僕ら二人だけ 二人だけ

Riverview에
Riverviewに

Red wine Red wine

밤새 불꽃이 되게 해줘
一晩中花火になってほしい

니 품 안에 파라다이스
君の腕の中にパラダイス

이건 니 노래야 Baby
これは君の歌だよ

널 위해 쓴 거야 Baby
君のために書いたんだ

니 귀에 닿기를 바래
君の道に届くことを願うよ

기도해 Uh
祈ってる

이건 니 노래야 Baby
これは君の歌だよ

널 위해 쓴 거야 Baby
君のために書いたんだ

니 귀에 닿기를 바래
君の耳に届くことを願ってる

기도해
祈ってるよ

감정을 터트려
感情を爆発させて

날 도화선에 불 붙여
僕を導火線に火をつけて

넌 그냥 곁에 있음 돼 Hey
君はただそばにいればいい

눈 감고 안겨 있음 돼
目を閉じて抱きしめられればいい

Oh yeh oh yeh oh yeh

내게 다가와
僕のもとに来て

Firework

걱정하지 마
心配しないで

Firework

Baby you are my

Firework

내게 다가와
僕のもとに来て

Firework

걱정하지 마
心配しないで

Firework

Baby you are my

Firework

아침이 오려면 아직 멀었는데
朝が来るにはまだまだなのに

왜 자꾸 자려해
どうしてそんなに寝ようとするの?

이 밤에 널 위해 준비한 게
今夜、君のために準備したものが

꽤 많이 남아있는데
まだ沢山残ってるのに

너의 볼엔 적신호가 떴어도
君の頬には赤信号が出ても

그냥 들이댈래 체포해
そのままアピールするよ 逮捕して

난 너의 죄인이 되고 싶어
僕は君の罪人になりたい

날 가둬둘래 니 옆에
僕を閉じ込めておいてくれる?君の隣に

넌 나의 엑스들과는 달라
君は僕の元カノたちとは違う

다른 여잘 너랑 비교하지 마라
他の女を君と比べたりしないで

너의 앞에서만
君の前でだけ

내가 된다는 걸 알아 Baby
僕が僕になるんだってこと知ってる?

누군가에게 기댈 수가 있어
誰かにもたれかかることができる

행복한 걸 너가 내게 알려줬지
幸せを君が僕に教えてくれたんだよね

항상 너의 곁에 기댄다면
いつも君のそばにもたれかかれるのなら

Yeh ye ye ye

지구가 반대로 돌고
地球が反対に回って

밤에는 못 자더라고
夜には眠れなくても

너의 젤 예쁜 굴곡은
君の一番綺麗な屈曲は

입술에 미소더라고 So
唇の笑顔なんだよ

이건 니 노래야 Baby
これは君の歌だよ

널 위해 쓴 거야 Baby
君のために書いたんだ

니 귀에 닿기를 바래
君の耳に届くことを願ってる

기도해
祈ってるよ

감정을 터트려
感情を爆発させて

날 도화선에 불 붙여
僕を導火線に火をつけて

넌 그냥 곁에 있음 돼 Hey
君はただそばにいればいい

눈 감고 안겨 있음 돼
目を閉じて抱きしめられればいい

Oh yeh oh yeh oh yeh

내게 다가와
僕のもとに来て

Firework

걱정하지 마
心配しないで

Firework

Baby you are my

Firework

내게 다가와
僕のもとに来て

Firework

걱정하지 마
心配しないで

Firework

Baby you are my

Firework

널 좀 더 가까이서 보고 싶어
君をもう少し近くで見たい

입술이 닿을 땐
唇が触れる時は

Fyah fyah fyah fyah work

내 목에 팔 둘러
僕の首に腕を回して

수영하면서
泳ぎながら

우리 하나 될 땐
僕ら一つになる時は

Fyah fyah fyah fyah work

이건 니 노래야 Baby
これは君の歌だ

널 위해 쓴 거야 Baby
君のために書いたんだ

니 귀에 닿기를 바래 Hey
君の耳に届くことを願ってる

이건 니 노래야 Baby
これは君の歌だ

널 위해 쓴 거야 Baby
君のために書いたんだ

니 귀에 닿기를 바래
君の耳に届くことを願ってる

기도해
祈ってるよ

감정을 터트려
感情を爆発させて

날 도화선에 불 붙여
僕を導火線に火をつけて

넌 그냥 곁에 있음 돼 Hey
君はただそばにいればいい

눈 감고 안겨 있음 돼
目を閉じて抱きしめられればいい

Oh yeh oh yeh oh yeh

내게 다가와
僕のもとに来て

Firework

걱정하지 마
心配しないで

Firework

Baby you are my

Firework

내게 다가와
僕のもとに来て

Firework

걱정하지 마
心配しないで

Firework

Baby you are my

Firework

Firework
 

 

正規Album "LOVE AND FALL" 収録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