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 Hi - Dear you

 

 

 

괜찮아진다는 건
平気になるってことは

 

흐르는 시간 속에
流れる時間の中に

 

슬픔을 다 맡기고 버티는 거더라
悲しみをすべて預けて耐えるということみたい

 

기나긴 시간 곁에서
長く長い時間のそばで

 

나보다 날 아끼며
私より私のことを大切に思ってくれて

 

헤매던 마음에 손 내밀어 준 너
迷ってた心に手を差し伸べてくれた君

 

두 눈을 보며 건네준 그 한마디가
目を見ながら言ってくれたその一言が

 

늘 아낌없이 나를 안아주던
いつも惜しみなく私を抱きしめてくれた

 

너의 그 한마디가
君のその一言が

 

굳게 닫혀있던 내 마음에
固く閉ざされてた私の心に

 

살며시 스며든 거야
そっと染み込んだの

 

긴 밤의 끝을 지나
長い夜の終わりを過ぎて

 

내 모든 방황은 결국 널 향한
私のすべての彷徨いは結局君に向けた

 

하나의 이유였나 봐
ひとつの理由だったみたい

 

사랑받는다는 건 내 깊은 아픔을
愛されるということは私の深い苦しみを

 

나보다 더 아파해주는 거더라
私よりももっと苦しんでくれるということみたい

 

무너져 내릴 것 같은 밤이 찾아오면 늘
壊れてしまいそうな夜が来ればいつも

 

사랑이란 이름으로 날 감싸준 너
愛という名前で私を包み込んでくれた君

 

두 눈을 보며 건네준 그 한마디가
目を見ながら言ってくれたその一言が

 

늘 아낌없이 나를 안아주던
いつも惜しみなく私を抱きしめてくれた

 

너의 그 한마디가
君のその一言が

 

굳게 닫혀있던 내 마음에
固く閉ざされてた私の心に

 

살며시 스며든 거야
そっと染み込んだの

 

긴 밤의 끝을 지나

長い夜の終わりを過ぎて

 

내 모든 방황은 결국 널 향한
私のすべての彷徨いは結局君に向けた

 

하나의 이유였나 봐
ひとつの理由だったみたい

 

언제부턴지 알 수는 없지만
いつからなのか分からないけど

 

아무 말 없이 내어준 품에
何も言わずに差し出してくれた胸板に

 

내 맘이 기대어 쉰 거야
私の心がもたれかかって安らいだの

 

수백 번 말해도 모자란 그 한마디를
何百回言っても足りないその一言が

 

온통 밤이었던 내 맘에
ずっと夜だった私の心に

 

불빛을 켜주던 그 한마디를
明かりをつけてくれたその一言が

 

이젠 내가 해주려 해 네가 그랬듯이
今はもう私がしてあげたい 君がそうしてくれたように

 

오래도록 너와 난
これからもずっと君と私は

 

우리라는 이름으로
”私たち”という名前で

 

남겠다고 약속할게

残ると約束するよ

 

 

 

SINGLE "그 한마디 (바른연애 길잡이 X 이하이)" 収録曲

 

 

※私の元にもユヨン先輩来てほしい・・・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