課題in渋谷オフィスラウンジ 과제 in시부야 오피스 라운지 | ココナッツミルク流星群 ~女子大生ボクサー☆篠原光~

課題in渋谷オフィスラウンジ 과제 in시부야 오피스 라운지

 

2교시부터 연습이었습니다.

매스 복싱과 러시를 조합한 새로운 연습을 했습니다.

연습 후에는 수업 전까지 달리기를 하고 심박수를 높이는 연습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3교시부터 6교시까지 수업으로, 오늘도 남아서 과제를 진행했습니다.

저녁이 되면 바깥바람이 시원해서 기분이 좋습니다.

도서관 폐관 시간까지 과제가 끝나지 않고 시부야 역의 오피스 라운지에서 나머지를 했습니다.

지내기 좋은 공간이고 과제도 잘 끝낼 수 있어서 안심이 되었습니다.

 

내일도 3교시부터 연습입니다.

새로운 리포트가 점점 추가되어 큰일입니다.

일찍 자고 내일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二限の時間から練習でした。

 マスとラッシュを組み合わせた新しい練習をしました。

 練習後は授業の前ギリギリまでランをして、心拍数を上げる練習ができ良かったです。

 

ランキングで一位になりたいです。
↓ 応援クリックをしてもらうとうれしいです。↓
↓ ↓ ↓
↑ ↑ ↑

 

 

 三限から六限まで授業で、今日も居残りで課題を進めました。

 夕方になると外の風が涼しくて気持ちが良いです。

 図書館の閉館時間までに課題が終わらず、渋谷駅のオフィスラウンジで残りをやりました。

 過ごしやすい空間で、課題もしっかり終わらせられて安心しました。

 

 

 明日も三限から練習です。

 新しいレポートがどんどん追加されてきて大変です。

 早く寝て明日も頑張ります。

 

 では、おやすみなさ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