シャドーラッシュと夏バテ 섀도우 러쉬와 더위먹음 | ココナッツミルク流星群 ~女子大生ボクサー☆篠原光~

シャドーラッシュと夏バテ 섀도우 러쉬와 더위먹음

 

1교시부터 수업이었습니다.

흐린 날씨였지만, 오늘도 습기가 대단했습니다.

 

2교시까지 수업을 듣고 연습이었습니다.

인원이 적어서 섀도 러쉬를 듬뿍 했습니다.

단시간에 연습하고, 피트니스 센터에서 달리기로 마무리해서 좋은 연습을 할 수 있었습니다.

 

더위를 먹은 것 같아서 밥이 진행되지 않습니다만, 흰쌀밥에 맞는 양념의 밥을 먹었습니다.

체중이 많이 빠지기 때문에 먹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은 연습 후에 수업입니다.

전기 수업도 후반전이라 과제가 점점 늘고 있습니다.

마감 시간에 맞출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一限から授業でした。

 曇り空だったけど、今日も湿気がすごかったです。

 

 

 二限まで授業を受けて、練習でした。

 人数が少なく、シャドーのラッシュをたっぷりやりました。

 短時間で練習し、フィットネスセンターで走りで仕上げられいい練習ができました。

 

 

ランキングで一位になりたいです。
↓ 応援クリックをしてもらうとうれしいです。↓
↓ ↓ ↓
↑ ↑ ↑

 

 

 早く帰ってきて歯医者に新しいマウスピースを受け取りに行きました。

 新しいマウスピースで試合に出るのが楽しみです。

 

 夜ごはんは猪肉と茄子の味噌炒めなどでした。

 夏バテ気味でご飯が進まないですが、白米に合う味付けでちゃんと食べれました。

 体重が減りがちなので、食べれるようにします。

 

 

 明日は練習の後に授業です。

 前期の授業も後半戦で、課題がどんどん増えています。

 締め切りに間に合わせられるよう頑張ります。

 

 では、おやすみなさ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