ジョーミスターコン一次通過とスピーチ発表 조의 미스터콘 1차 통과와 스피치 발표 | ココナッツミルク流星群 ~女子大生ボクサー☆篠原光~

ジョーミスターコン一次通過とスピーチ発表 조의 미스터콘 1차 통과와 스피치 발표

 

아침부터 연습으로 대인 연습을 가득 했습니다.

어제의 스파링 반성을 하고, 각도와 위치를 의식하면서 좋은 연습을 할 수 있었습니다.

 

복싱부에서 2학년 조가 아오가쿠 미스터콘에 나옵니다.

1차를 통과했기 때문에 앞으로 면접 등이 있습니다.

복싱부를 대표해서 꼭 그랑프리를 따줬으면 좋겠어요!

 

3교시와 6교시에 수업이었습니다.

학급 간담회를 설정한 스피치 발표가 있었습니다.

원고도 잘 준비해갔기 때문에 원활하게 좋은 발표를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오늘은 하루종일 비가 많이 와서 기온도 뚝 떨어져서 추웠어요.

일교차가 심하고, 친구들도 감기에 걸린 애가 많이 있기 때문에 조심합니다.

 

 2限からの練習で、マス回しをたっぷりしました。

 昨日のスパーの反省をして、角度や位置を意識しながらいい練習ができました。

 

 2年生のジョーが青学ミスターコンに出ます。

 一次を通過したので、これから面接などがあります。

 ボクシング部を代表して、必ずグランプリを取ってもらいたいです!

 

 

ランキングで一位になりたいです。
↓ 応援クリックをしてもらうとうれしいです。↓
↓ ↓ ↓
↑ ↑ ↑

 

 

 3限と6限に授業でした。

 学級懇談会を設定したスピーチ発表がありました。

 原稿もしっかり準備していったので、スムーズにいい発表ができよかったです。

 

 6限は図書館で授業を受けて、情報スキルの試験勉強をしました。

 今年までに合格しないと卒業できないので、頑張って進めます。

 

 

 今日は一日中大雨で、気温もぐっと下がって寒かったです。

 寒暖差が激しく、友達も風邪をひいている子が増えているので気をつけます。

 

 明日は練習と授業のあと、出稽古です。

 明日も集中して頑張ります。

 

 では、おやすみなさ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