頭痛と新学期直前 두통과 새학기 직전 | ココナッツミルク流星群 ~女子大生ボクサー☆篠原光~

頭痛と新学期直前 두통과 새학기 직전

 

아침부터 연습이었습니다.

최근에는 기온의 변화가 심해서 그런지 두통이 계속되어 컨디션이 별로 좋지 않습니다.

짧은 시간에 집중해서 조건 매스 복싱에서 프리로 매스 복싱을 했습니다.

 

재학생을 위한 설명회나 오리엔테이션이 시작되어 오랜만에 캠퍼스에 학생들이 많이 나오고 있었습니다.

이제 새 학기가 시작되기 때문에 이수도 생각하기 시작하려고 합니다.

 

내일은 개인 연습의 날입니다.

컨디션 빨리 나아서 잘 연습하겠습니다.

 

 朝から練習でした。

 最近は気温の変化が激しいからか、頭痛が続き体調があまりすぐれないです。

 短時間で集中して条件マスからフリーマスをやりました。

 

 在校生向けの説明会やオリエンテーションが始まり、久しぶりにキャンパスに学生がたくさん出てきていました。

 そろそろ新学期が始まるので、履修も考え始めようと思います。

 

ランキングで一位になりたいです。
↓ 応援クリックをしてもらうとうれしいです。↓
↓ ↓ ↓
↑ ↑ ↑

 

 家に帰って、昼寝をしました。

 夜ごはんは、インドマグロの炙りとシメサバといくらでした。

 マグロの炙りはとても分厚くて、新鮮でおいしかったです。

 

 

 明日は自主練の日です。

 体調を早く治して、しっかり練習します。

 

 では、おやすみなさ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