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AM U」 歌詞全文

 


김재중(キム・ジェジュン)

작사(作詞) 

김재중(キム・ジェジュン), CiELO, JOOAN작곡(作曲) CiELO, JOOAN, TRIAD, SUHI편곡(編曲) CiELO, TRIAD





🔗








ジェジュン I AM U 歌詞全文 

보이지 않는 답 일지라도 다 
우리가 함께 라면 찾을 수 있어 
이 노랜 널 위한 멜로디 
노랠 듣는 널 위해 바쳐 

괜히 힘이나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담아 
조금씩 네게 전해 
내 안에 먼 기억 끝 풍선을 타고가 

안아 줄게 믿어요 내가 
순수한 넌 나의 바보 같아 
세상에 단 하나뿐인 마음 
평생 네 곁에 숨쉴 수 있단 주문을 걸겠어 

돌이켜봐 
눈부시게 찬란했던 우리 
너와 내가 만들었던 is Miracle Miracle 
기적 같은 우리 
love is never gone never gone 저 멀리 끝까지 

소리쳐봐 
세상 끝까지 외쳐 너에게 
이 마음이 닿기를 
is Miracle Miracle 기적 같은 우리 
love is never gone never gone 
변치 않아 너 하나면 돼 

묻고 싶다던 말이 내 안 가득히 
자꾸 떠 올라 나를 봐 
이세상에서 널 지켜 줄게 

햇살 좋은 날에 나비가 
잊혀진 계절을 기억하고 
우리에게 안겨 줄 거야 
여리디 여린 사랑 같은 빛 다 품을 때까지 

돌이켜봐 
눈부시게 찬란했던 우리 
너와 내가 만들었던 is Miracle Miracle 
기적 같은 우리 
love is never gone never gone 저 멀리 끝까지 

소리쳐봐 
세상 끝까지 외쳐 너에게 
이 마음이 닿기를 
is Miracle Miracle 기적 같은 우리 
love is never gone never gone 
변치 않아 너 하나면 돼 

휘몰아치는 파도 앞에 촛불처럼 
위태로운 그 순간이 와도 
너를 지켜 줄게 

돌이켜봐 
눈부시게 찬란했던 우리 
너와 내가 만들었던 is Miracle Miracle 
기적 같은 우리 
love is never gone never gone 저 멀리 끝까지 

소리질러 
세상 끝까지 외쳐 너에게 
이 마음이 닿기를 
is Miracle Miracle 기적 같은 우리 
love is never gone never gone 
변치 않아 너 하나면 돼 

보이지 않는 답 일지라도 다 
우리가 함께 라면 찾을 수 있어 
이 노랜 널 위한 멜로디 
노랠 듣는 널 위해 바쳐



ジェジュン I AM U 歌詞全文 

見えない答えだとしても 

僕らが一緒なら見つけられる 

この歌は君のためのメロディー 

歌を聴く君のために捧げる 


無駄な力や 

伝えられなかった想いを込めて 

少しずつ君に伝える 

僕の中の遠い記憶の先 風船に乗って行く 


抱きしめるよ 信じるよ 私が 

純粋な君は私のバカみたい 

世界に一つしかない心 

一生 君のそばで呼吸できる呪文をかけるよ 


振り返ってみて 

眩しく輝いていた僕たち 

君と俺が作った is Miracle Miracle Miracle 

奇跡のような私たち 

love is never gone never gone あの遠くの端まで 


叫んでみろ 

世界の果てまで叫んで君に 

この心が届きますように 

is Miracle Miracle 奇跡のような僕ら 

love is never gone never gone 

変わらない 君さえいればいい 


聞きたいことが私の中にいっぱい 

どんどん浮かんでくる 私を見て 


この世で君を守ってあげる 


晴れた日に蝶が 

忘れられた季節を思い出して 

僕らに抱きしめてくれるよ 

儚い恋のような光 抱きしめるまで 


振り返ってみて 

眩しく輝いていた私たち 

あなたと私が作った is Miracle Miracle Miracle 

奇跡のような私たち 

love is never gone never gone あの遠くの端まで


叫んでみろ 

世界の果てまで叫んで君に 

この心が届きますように 

is Miracle Miracle 奇跡のような僕ら 

love is never gone never gone 

変わらず 君だけでいい 


揺れ動く波の前のろうそくのように 

危ういあの瞬間が来ても 

君を見守るよ 


振り返ってみて 

眩しく輝いていた私たち 

君と私が作った is Miracle Miracle Miracle 

奇跡のような私たち 

love is never gone never gone あの遠くの端まで


叫ぶんだ 

世界の果てまで叫んで君に 

この心が届きますように 

is Miracle Miracle 奇跡のような僕ら 

love is never gone never gone 

変わらない 君さえいればいい 


見えない答えだとしても 

僕らが一緒なら見つけられる 

この歌は君のためのメロディー 

歌を聴く君のために捧げる



1. I AM U 

Lyrics by 김재중, CiELO, JOOAN 

Composed by CiELO, JOOAN(CIELOGROOVE), TRIAD(CIELOGROOVE), SUHI(CIELOGROOVE) 

Arranged by CiELO, TRIAD(CIELOGROOVE) 


Recording by 장범석 @Brave Studio 

Mixed by 윤원권 @MadMiiX 

Mastered by 권남우 @821 Sound Mastering 


2. I AM U (Inst.) 

Composed by CiELO, JOOAN(CIELOGROOVE), TRIAD(CIELOGROOVE), SUHI(CIELOGROOVE) 

Arranged by CiELO, TRIAD(CIELOGROOVE) 


Mixed by 윤원권 @MadMiiX 

Mastered by 권남우 @821 Sound Maste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