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Oh ah oh oh ah

 

[スルギ]

조금 더 올라가 끝없는 계단에

もう少し登ってみて 終わりのない階段を

 

[ジョイ]

계단에 Yeah

階段を Yeah

 

하늘에 오른 다음 느낌을 따라가

空まで届いたら 感じるままに進むの

 

[スルギ]

따라가 Yeah yeah

進むの Yeah yeah

 

[イェリ]

마음속을 보면 머리 위로

心の中を見れば 頭の上に


보이지 않던 세계가 

見えなかった世界が

 

[アイリーン]

보이지 않던 세계 

見えなかった世界

 

[ウェンディ]

불이 켜지듯이 

明かりが灯るように


너의 매력을 닮은 그 빛을 비춰봐 

あなたの魅力に似た光を放つ

 

[スルギ]

비춰봐

放つの

 

[アイリーン]

Uhm 따뜻한 맛을 가진

Uhm 暖かい味がする


이 불빛 So bright

この光 すごく眩しい

 

[ウェンディ]

너무 예쁜 색깔에 난 Ah

とても綺麗な色に 私は Ah


탄성이 멈추질 않아 Woo ah

ため息が止まらない Woo ah

 

 

[ALL]

지금 지금 지금

今 今 今


바로 이 순간에 다 

まさにこの瞬間 全てが

 

[ウェンディ]

Oh yeah

 

[ALL]

여기 여기 거기 저기 빛으로

あちこち 光で


날 비춰봐 봐 봐 봐 봐 봐

私を照らして

 

 

[ウェンディ]

위험하지 않아

危険じゃない

 

니 눈을 믿어봐

君の目を信じるわ

 

[スルギ]

걱정 깃든 얼굴 필요하지 않아

心配そうな顔をする必要はないよ

 

[ジョイ]

필요하지 않다고

必要ないんだってば

 

[アイリーン]

넓은 하늘 위를 걷고 싶니

広い空を歩いてみたい?


진짜 니 얘기를 해봐

本当の君の話を聞かせて

 

[ジョイ]

불이 켜진 듯해 

電球が点いたように 


높은 곳에서 밝게 날 비췄으면 해

高い場所から 明るく私を照らして

 

[イェリ]

Uhm 따뜻한 맛을 가진

Uhm 暖かい味がする


이 불빛 So bright

この光 すごく眩しい

 

[スルギ]

너무 예쁜 색깔에 난 Ah

とても綺麗な色に 私は Ah


탄성이 멈추질 않아 Woo ah

ため息が止まらない Woo ah

 

 

[ALL]

지금 지금 지금

今 今 今


바로 이 순간에 다 

まさにこの瞬間 全てが

 

[スルギ]

Oh yeah

 

[ALL]

여기 여기 거기 저기 빛으로

あちこち 光で


날 비춰봐 봐 봐 봐 봐 봐

私を照らして

 

 

 

[スルギ]

해 뜰 때처럼 넌 날 감싸고

日が昇るみたいに 私を包み込んで


낮 동안에 계속 날 안아

昼間中 私をずっと抱きしめて

 

[ウェンディ]

구름이 나를 가릴 때조차

雲が私を覆うときでさえ


그 사이를 뚫고서 나를 찾아주길 바래 바래

その間を突き抜けて私を探してほしい

 

[ジョイ]

Woo ah

 

[ALL]

지금 지금 지금

今 今 今


바로 이 순간에 다 

まさにこの瞬間 全てが

 

[ジョイ]

Oh yeah

 

[ALL]

여기 여기 거기 저기 빛으로

あちこち 光で


날 비춰봐 봐 봐 봐 봐 봐

私を照らし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