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ジョイ]

시원하게 불어오는 바람 속에 Sunny day

涼しく吹く風の中で Sunny day

 

[アイリーン]

눈이 부신 세상으로 떠나 볼래 Run away

眩しい世界に出発してみる Run away

 

[スルギ]

두근대는 맘을 따라 펼친 비밀 지도에

ドキドキする心に従って 広げた秘密の地図に

 

[イェリ]

표시해놓은 해변 위에 너와 함께 누울래

マークしておいた浜辺にあなたと一緒に横になるの

 

[ウェンディ]

여름 속으로 둘이서만

夏の中で たった二人だけで

 

[スルギ]

살며시 너는 속삭여 Oh oh

そっとあなたはささやく Oh oh

 

 

[ALL]

간지러운 너의 목소린 초록빛

くすぐったいあなたの声は緑色


두 발 아래 스친 모래는 레몬빛

二人の足元に触れる砂はレモン色


아름다운 너의 눈 속엔 가득히 Oh oh

美しいあなたの瞳の中にはいっぱい Oh oh 


온통 여름빛

一面の夏色

 

저 하늘 별은 비처럼 투명빛

あの空の星は 雨のように透明


부서지는 파도 소리는 푸른빛

打ち寄せる波の音は青色


너를 따라 맘이 발맞춰 나란히 Oh oh

あなたと私の心はシンクロする Oh oh


우린 여름빛

私たちは夏色

 

Oh oh oh oh oh oh oh oh oh


너는 나의 Mojito

あなたは私のモヒート

 

 

[ウェンディ]

지친 하루 속에 만난 너는 나의 Holiday

疲れた日に出会ったあなたは 私のHoliday

 

[アイリーン]
니가 금요일이라면 필요 없어 Saturday

あなたが金曜日なら必要ない Saturday

 

[スルギ]
너는 나의 Weekend 너와 함께 멀리 떠날래

あなたは私のWeekend あなたと一緒に遠くへ行くわ

 

[イェリ]
저 바다로 네게로 나는 빠질래

あの海へあなたへ 私は落ちちゃうよ

 

[ジョイ]

눈을 감고서 잘 들어 봐

目を閉じて よく聞いてみて

 

[ウェンディ]

여름이 오는 소리를 Oh oh

夏がやってくる音を Oh oh

 

 

[ALL]

간지러운 너의 목소린 초록빛

くすぐったいあなたの声は緑色


두 발 아래 스친 모래는 레몬빛

二人の足元に触れる砂はレモン色


아름다운 너의 눈 속엔 가득히 Oh oh

美しいあなたの瞳の中にはいっぱい Oh oh 


온통 여름빛

一面の夏色

 

저 하늘 별이 비처럼 쏟아져

あの空の星が雨のように降り注ぐ


부서지는 파도 소리에 이끌려

打ち寄せる波の音に誘われて


너를 따라 맘이 발맞춰 흔들려 Oh oh

あなたを追いかけて心が揺れる Oh oh 


우린 여름빛

私たちは夏色

 

 

[ALL]

Oh oh oh oh oh oh oh oh oh


너는 나의 Mojito

あなたは私のモヒート

 

[ウェンディ]

여름빛이 담긴

夏らしさが詰まった


넌 달콤한 Drink

あなたは甘いDrink

 

[ALL]

Mojito

モヒート

 

Oh oh oh oh oh oh oh oh oh


너는 나의 Mojito

あなたは私のモヒート

 

 

[スルギ]

간지러운 너의 목소린 초록빛

くすぐったいあなたの声は緑色

 

[ジョイ]
두 발 아래 스친 모래는 레몬빛

二人の足元に触れる砂はレモン色

 

[スルギ]

아름다운 너의 눈 속엔 가득히 Oh oh

美しいあなたの目の中いっぱいに Oh oh

 

[ALL]

온통 여름빛

一面が夏色

 

기다려왔던 찬란한 계절에

待ちに待った華やかな季節に


가장 많은 색이 피어난 세상에

一番多くの色が咲く世界に


마주보는 너의 눈빛에 행복해 Oh oh

向かい合うあなたの瞳に幸せ Oh oh


너는 여름빛

あなたは夏色

 

 

[ALL]

Oh oh oh oh oh oh oh oh oh


온통 여름빛

一面が夏色


Oh oh oh oh oh oh oh oh oh


우린 여름빛

一面が夏色


Oh oh oh oh oh oh oh oh oh


너는 나의 Mojito

あなたは私のモヒー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