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ハニ]

L.I.E L.I.E L.I.E L.I.E eh eh

 

이 밤에 대체 어디 연락해

夜中にどこに連絡してるのよ


참 아는 여자 동생들 많네

知り合いの女の子が本当に多いのね


Go away


내 친구가 널 길에서 봤대

私の友達があんたを道で見たんだって


니가 내게 잔다고 한 그때 

あんたが私に寝るって言ったあのとき 

 

[ジョンファ]

또 거짓말하네 Eh

また嘘をついたのね

 

[ハニ]

Go away

 

 

[ジョンファ]

혼자 방 안에서 한참 울고 있는데

私は一人で部屋の中で泣いてるっていうのに


밤새 풀리지 않는 기분 땜에 그지 같애

いくら泣いても気分が良くならないの


나 어떡해 어떡해

どうしよう どうしよう


도저히 더는 참을 수 없는데

これ以上我慢できないのに

 

 

[へリン]

Baby I know I know I know 니 거짓말

Baby 私は全部知ってるよ 君の嘘


이제 니가 숨 쉬는 것도 싫어

もう君が息を吸うのも嫌


스치는 것조차 난 싫어 Baby baby know

すれ違うのも嫌なの 

 

[ソルジ]

Baby I know I know

Baby 全部分かってる


널 생각할수록 더

君を思うほど もっと


나를 더 미치게 만드는 너의

私をもっと狂わせる 君の


L.I.E L.I.E L.I.E L.I.E eh eh

 

[LE]

L.I.E L.I.E L.I.E L.I.E

 

 

[LE]

No no boy no more

もう諦めな


더는 못 숨어 Zoomer

これ以上隠れられないわ

 

꼭꼭 더 숨어 다 찾아낼걸 널 Sooner

もっとしっかり隠れなさい 私は見つけるわよ

 

또 배우네 난 시원해 니가 다 지어낸

また学んだわ 私はせいせいしてる 君が作り上げた

 

니 가짜 소설 아 무서워 Overdoser man

偽物の小説 ああ怖い Overdoser man

 

내 박수 보낼게 Clap clap clap

君に拍手を送るわ Clap clap clap

 

넌 남우 주연상 타고도 남을 연기했네

君は主演男優賞を貰ってもなお他人を演じ続けた

 

넌 마치 흡연자
あなたはまるで喫煙者

 

모두가 피해 더 지나치게
皆が避ける もっとこっぴどく

 

벌 받아야지 넌 싸
罰を受けなきゃ 君は

 

짐 싹 다 챙겨나가
荷物をまとめて出て行って

 

더 이상 별 볼일 없으니까
これ以上用ないから

 

 

[へリン]

Baby I know I know I know 니 거짓말

Baby 私は全部知ってるよ 君の嘘


이제 니가 숨 쉬는 것도 싫어

もう君が息を吸うのも嫌


스치는 것조차 난 싫어 Baby baby know

すれ違うのも嫌なの 

 

[ソルジ]

Baby I know I know

Baby 全部分かってる


널 생각할수록 더

君を思うほど もっと


나를 더 미치게 만드는 너의

私をもっと狂わせる 君の


L.I.E L.I.E L.I.E L.I.E eh eh

 

[LE]

L.I.E L.I.E L.I.E L.I.E

 

 

[ハニ]

너 죽을 때까지 이렇게 살다가

あんたが死ぬまでこうやって生きて


지옥 가길 기도해 Go to hell

地獄へ行くことを願ってるわ 

 

[ジョンファ]

Oh baby 그대여

Oh baby あなた


너는 태어나질 말았어야 해요

あなたは生まれてはいけなかったの


나 어떡해 어떡해

私 どうしよう どうしよう


미치도록 꼴도 보기 싫은데

おかしくなるほど顔も見たくないのに

 

 

[へリン]

Baby I know I know I know 니 거짓말

Baby 私は全部知ってるよ 君の嘘


이제 니가 숨 쉬는 것도 싫어

もう君が息を吸うのも嫌


스치는 것조차 난 싫어 Baby baby know

すれ違うのも嫌なの 

 

[ソルジ]

Baby I know I know

Baby 全部分かってる


널 생각할수록 더

君を思うほど もっと


나를 더 미치게 만드는 너의

私をもっと狂わせる 君の


L.I.E L.I.E L.I.E L.I.E eh eh

 

[LE]

L.I.E L.I.E L.I.E L.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