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スルギ]

누구야 아까 널 보고 웃던걸

誰よ、あなたを見て笑ってるあの人は


비밀은 없잖아 우리 사이

秘密なんてない、私たちの関係


Best friend 나도 그러잖아

Best friend 私もそうでしょ?

 

[ウェンディ]

요즘 매일 날 설레게 하는

最近 毎日 私をときめかせる


새로운 얼굴이 우리의 세계

新しい顔が私たちの世界の


주위를 돌고 있는 사건

周囲を回っている事件

 

 

[ジョイ]

내 좋은 친구들 다 알아

私の友達はみんな知ってる


지금 나 얼마나 솔직한 건지 아닌지

今 私がどれだけ正直なのかそうじゃないのか

 

[アイリーン]

1, 2, 3 네 맘을 말해 봐

1, 2, 3 あなたの気持ちを言ってみて

 

[イェリ]

쉿, 여기선 곤란해

シッ、ここじゃ困るからね

 

[アイリーン]

Meet me in the Lady’s Room

Lady’s Roomで会おう

 

 

[ALL]

터트리자 샴페인 비가 내리게

はじけよう シャンパンの雨を降らせよう


We like to party 오늘 이 밤이

パーティーしよう、今日この夜が

 

우리 함께라 더 재밌

私たち 一緒だともっと楽しい

 

[イェリ]

How we do

 

[ALL]

같이 가는 거야 할 얘기가 너무 많아

一緒に行こうよ、したい話がたくさん


We like to party 우리의 밤이

パーティーしよう、私たちの夜が

Ooh ooh ooh ooh

 

[アイリーン]

Lady’s, Lady’s

 

[スルギ]

Oh 나 지금 괜찮은 거니

Oh 私 今 大丈夫かな

 

[イェリ]

Lady’s, Lady’s

 

[スルギ]

나 그 앨 좋아하나 봐

私、彼が好きみたい

 

 

[ウェンディ]

천천히 얘기해 이 밤 아직 길어

ゆっくり話して、この夜は長いから


누구도 우리를 서두르게 못하니까

誰も私たちを急かさないわ

 

여긴 우리뿐이야

ここは私たちだけよ

 

[ジョイ]

머리를 빗고, 입술엔 살짝,

髪をといて、唇にはそっと


오렌지의 향, 뭐가 더 필요해

オレンジの香り、これ以上何が必要なの?


요즘 네 고민이 뭐인지도 알아

最近のあなたの悩みが何なのかも知ってるわ


서로 늘 나누니까

お互いにいつも共有してるから

 

[スルギ]

Tonight 빨리 와 봐 그 애가 왔나 봐

Tonight 早く来て 彼が来たみたい


Follow me, follow me, follow me

 

[アイリーン]

Meet me in the Lady’s Room

Lady’s Roomで会おう

 

 

 

[ALL]

터트리자 샴페인 비가 내리게

はじけよう シャンパンの雨を降らせよう


We like to party 오늘 이 밤이

パーティーしよう、今日この夜が

 

우리 함께라 더 재밌

私たち 一緒だともっと楽しい

 

[イェリ]

How we do

 

[ALL]

같이 가는 거야 할 얘기가 너무 많아

一緒に行こうよ、したい話がたくさん


We like to party 우리의 밤이

パーティーしよう、私たちの夜が

Ooh ooh ooh ooh

 

 

[アイリーン]

다 궁금해하지 Baby

全部気になるでしょう Baby

우리 거기서 늘 무슨 얘긴지

私たちがいつも何を話してるのか

 

[ジョイ]

Ha I know you wanna know baby

 

[スルギ]

사실 내 관심은 바로 You 너야

実は、私が気になってるのは君なの


우린 어디로 가니 이 밤은

私たちはどこに行くの? この夜は

 

[ウェンディ]

깊어지지만 끝난 건 아냐

深くなるけど、終わったわけじゃない

 

[イェリ]

내 눈은 여전히 그만 쫓고 있으니

私の目は相変わらず、君だけを追っているから

 

[ウェンディ]

I just wanna talk with you babe

私はただ、あなたと話したいの


Oh whoa ooh ooh

 

 

[ALL]

터트리자 샴페인 비가 내리게

はじけよう シャンパンの雨を降らせよう


We like to party 오늘 이 밤이

パーティーしよう、今日この夜が

 

우리 함께라 더 재밌

私たち 一緒だともっと楽しい

 

[イェリ]

How we do

 

[ALL]

같이 가는 거야 할 얘기가 너무 많아

一緒に行こうよ、したい話がたくさん


We like to party 우리의 밤이

パーティーしよう、私たちの夜が

Ooh ooh ooh ooh

 

[アイリーン]

Lady’s, Lady’s

 

[ウェンディ]

Oh 나 지금 괜찮은 거니

Oh 私 今 大丈夫かな

 

[イェリ]

Lady’s, Lady’s

 

[ウェンディ][スルギ]

나 그 앨 좋아하나 봐

私、彼が好きみたい

 

[アイリーン]

Lady’s, Lady’s

 

[ジョイ]

I think I want him

 

[イェリ]

Lady’s, Lady’s

 

[ジョイ]

좋아하나 봐

好きみたい

 

[ウェンディ]

Can I get your number?

電話番号教えてくれな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