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タオ]

Yo, okay

 

[カイ]

나 혹시 몰라 경고하는데

万が一のために警告するけど

 

[シウミン]
(잘 들어) 

よく聞きな

 

[カイ]

지금 위험해

今 すごく危険だ

 

[シウミン]

(So dangerous)

 

[セフン]
자꾸 나를 자극하지 마

僕を刺激するな

 

[シウミン]
(큰일 나)

大変なことになる

 

[セフン]

나도 날 몰라

自分でも自分が分からない

 

 

[ベッキョン]

숨이 자꾸 멎는다

息がしきりに詰まる


니가 날 향해 걸어온다

君が僕のほうに歩いてくる

 

[チェン]

나를 보며 웃는다

僕を見て笑う

 

너도 내게 끌리는지

君も僕に惹かれているのか

 

[ベッキョン][カイ]

눈앞이 다 캄캄해

目の前がすべて真っ暗だ

 

[ベッキョン]

니가 뚫어져라 쳐다볼 땐

君が穴が開くほど見つめた時は

 

[シウミン]
귓가에 가까워진 숨소리

耳元に近づいた息の音

 

[チェン]
날 미치게 만드는 너인걸

僕をおかしくさせるのは君なんだ

 

 

 

[ベッキョン]

아무도 널 못 보게
誰も君を見れないように


품에 감추고 싶어
胸に隠したい

 

[シウミン]
널 노리는 시선들
君を狙ってる視線


내 안에 일어난 

僕の中で目覚めた

 

[チェン]

거센 소용돌이
激しい渦

 

 

[ALL]

검은 그림자 내 안에 깨어나
黒い影が僕の中で目覚めて


널 보는 두 눈에 불꽃이 튄다
君を見る目に火花を散らす


그녀 곁에서 모두 다 물러나
彼女のそばからすべて退けて


이젠 조금씩 사나워진다
今は少しずつ荒々しくなる

 

나 으르렁 으르렁 으르렁대
僕は唸って


나 으르렁 으르렁 으르렁대
僕は唸って


나 으르렁 으르렁 으르렁대
僕は唸って

 

[タオ]
너 물러서지 않으면 다쳐도 몰라
君が退かなきゃ怪我するかもしれない

 

 

 

[D.O.]

날이 선 눈빛과
鋭い目つきと


베일 듯한 긴장감
切れるような緊張感


지금 탐색 중이야
今 探索中だ


너의 주위를 Baby huh
君の周りを Baby huh

 

[スホ]

넌 그냥 그대로 있어
君はただそのままでいて


나만을 바라보면서
僕だけを見つめてて


절대 널 보내지 않아
絶対キミを離さない


두고 봐 Baby 
見てろ Baby 

 

[ルハン]

흐린 공간 속에서
曇った空間の中で


선명하게 빛나는
鮮明に光る


널 노리는 시선들
君を狙う視線


내 안에 울리는
僕の中に響く

 

[D.O.]

경보 울림소리

警報の音

 

 

[ALL]

검은 그림자 내 안에 깨어나
黒い影が僕の中で目覚めて


널 보는 두 눈에 불꽃이 튄다
君を見る目に火花を散らす


그녀 곁에서 모두 다 물러나
彼女のそばからすべて退け


이젠 조금씩 사나워진다
今は少しずつ荒々しくなる

 

나 으르렁 으르렁 으르렁대
僕は唸って


나 으르렁 으르렁 으르렁대
僕は唸って


나 으르렁 으르렁 으르렁대
僕は唸って

 

[クリス]
너 물러서지 않으면 다쳐도 몰라
君が退かなきゃ怪我するかもしれない

 

 

[セフン]

(E-X-O) Yeah

 

[チャニョル]
또 다른 늑대들이 볼세라
他の狼達が見ないように


너무나 완벽한 내 여자라
凄く完璧な僕の女だから


품속엔 부드럽게 너를 안고
胸の中に君をそっと抱いて


너만을 위해서 나는 난폭해지고
君だけのために僕は乱暴になる

 

[カイ]
결국엔 강한 자가 얻게 되는 미인
結局は強い者が手に入れる美人


자리가 없으니까 그냥 돌아가
席がないからそのまま帰れ

 

[クリス]
가능성 제로야 닳으니까 그만 봐
可能性はゼロだ すり減るからもう見るな

 

[レイ]
그녀를 넘본다면
彼女を狙うなら


나를 먼저 넘어 봐
僕を超えてみろ

 

 

 

[ルハン]

우리 말곤 하나둘씩 지워 버리자 
僕たち以外はみんな消してしまおう 

 

[スホ][ベッキョン][チェン]
너하고 나만 여기 남아 멈춰진 듯이
君と僕だけここに残って 止まったように


 

 

[ALL]

검은 그림자 내 안에 깨어나
黒い影が僕の中で目覚めて


널 보는 두 눈에 불꽃이 튄다
君を見る目に火花を散らす


그녀 곁에서 모두 다 물러나
彼女のそばからすべて退けて


이젠 조금씩 사나워진다
今は少しずつ荒々しくなる

 

나 으르렁 으르렁 으르렁대
僕は唸って


나 으르렁 으르렁 으르렁대
僕は唸って


나 으르렁 으르렁 으르렁대
僕は唸って

 

[レイ]
너 물러서지 않으면 다쳐도 몰라
君が退かなきゃ怪我するかもしれない

 

[ALL]

나 으르렁 으르렁 으르렁대
僕は唸って


나 으르렁 으르렁 으르렁대
僕は唸って


나 으르렁 으르렁 으르렁대
僕は唸って

 

[カイ]

너 물러서지 않으면 다쳐도 몰라
君が退かなきゃ怪我するかもしれな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