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アイリーン]
Hey! Who that, who that, who that boy?

あの子は誰?


수많은 사람 속 눈에 띈 

多くの人の中で目に留まった

 

[スルギ]
무심한 그 표정, I like that

無関心なその表情 それが好きなの


내 호기심을 자극하지

私の好奇心を刺激する

[イェリ]
Oh chic한 style은 덤

シックなスタイルはおまけ


입은 옷은 신경 쓴 듯 안 쓴 듯 

着た服は気にしていないような

 

[ジョイ]

관심 없는 말투, I like that

関心のない話し方 それが好きよ


외면해 봐도 끌려 

無視しても惹かれるの


[ウェンディ]
달라 도도한 날 웃게 하잖아 

違う 高貴な私を笑わせたじゃない


알잖아 요즘 내가 hot-ot-ot

知ってるでしょ 最近 私が注目を集めてること


날 보는 시선 너도 느껴봐 

私を見る視線 君も感じてみて

 

 

[ALL]
홀린 듯 날 따라와

惹かれるように私についてきて


모두 환호해

みんなが歓声を上げる


너도 곧 ooh ooh (oh-eh-oh-eh-oh)

君もすぐに ooh ooh (oh-eh-oh-eh-oh)


아닌 척해도 넌 ooh ooh (oh-eh-oh-eh-oh)

違うふりをしても 君は ooh ooh (oh-eh-oh-eh-oh)


한 번 내기를 해볼까
一回賭けてみようか


너무 쉽겐 오지 마 재미없잖아

簡単に引っかからないで 面白くないでしょ


거기서 ooh ooh (oh-eh-oh-eh-oh)

そこで ooh ooh (oh-eh-oh-eh-oh)


밀고 당겨볼까 ooh ooh (oh-eh-oh-eh-oh)

駆け引きしてみようか ooh ooh (oh-eh-oh-eh-oh)


시작할게 bad boy down

始めよう bad boy down

 

Ooh whoa oh oh

 

[スルギ][ウェンディ]

지금부터 bad boy down

今から bad boy down

 


[イェリ]
잠깐 이리 와봐 너에게만 할 말이 있어

こっちに来て 君にだけにする話があるの


가까이 좀 와 고갤 숙여 키를 낮춰봐

近くへ来て 俯いて 背を低くして

 

[ウェンディ]
Ooh, 다른 건 신경 쓰지 마

Ooh, 他のことは気にしないで


내 목소리에 집중해
私の声に集中して

 

[アイリーン]
상황은 좀 달라져 (woop!)

状況は少し変わってくるわ (woop!)


주위를 맴도는 내가 궁금해

周囲をぐるぐる回る私が気になって

 

[ジョイ]
너도 알게 될 거야 

君も分かるようになるはずよ

 

[スルギ]

(뭘까?) 

何かな?

 

[ジョイ]

알 거야 

分かるよ

 

[スルギ]

(말해)

言って

 

[ジョイ]
이미 늦어버렸단 걸 

もう手遅れだってこと

[スルギ]
맞아 사실 꽤나 자신 있어 난 

そうよ 実はすごく自信があったの 私


지는 게임 하진 않아 ah ah ah

負けるゲームはしない ah ah ah


벌써 반쯤은 넘어왔잖아 

もう半分は越えたんじゃない?

 

 

 

[ALL]
홀린 듯 날 따라와

惹かれるように私についてきて


모두 환호해

みんなが歓声を上げる


너도 곧 ooh ooh (oh-eh-oh-eh-oh)

君もすぐに ooh ooh (oh-eh-oh-eh-oh)


아닌 척해도 넌 ooh ooh (oh-eh-oh-eh-oh)

違うふりをしても 君は ooh ooh (oh-eh-oh-eh-oh)


한 번 내기를 해볼까
一回賭けてみようか


너무 쉽겐 오지 마 재미없잖아

簡単に引っかからないで 面白くないでしょ


거기서 ooh ooh (oh-eh-oh-eh-oh)

そこで ooh ooh (oh-eh-oh-eh-oh)


밀고 당겨볼까 ooh ooh (oh-eh-oh-eh-oh)

駆け引きしてみようか ooh ooh (oh-eh-oh-eh-oh)


시작할게 bad boy down

始めよう bad boy down

 

 

[ウェンディ]
혼란스런 맘이겠지

混乱してるんでしょ?

 

상상조차 못할 거야

想像もできないはずよ

 

[ジョイ]
헤어나려 노력해도 

抜け出そうと努力しても 

 

어떤 작은 틈도 없어

どんなに小さな隙さえない

 

[スルギ]
정답은 정해져 있어 

正解は決まってるの

 

자연스럽게 넌 따라와 

自然と君はついてくるわ

 

[アイリーン]
난 널 선택해 
私は君を選択した 

 

난 널 선택했어 이미

私は君を選んだの すでに

 

 

[ALL]
홀린 듯 날 따라와

惹かれるように私についてきて


모두 환호해

みんなが歓声を上げる


말했지 ooh ooh (oh-eh-oh-eh-oh)

言ったでしょ ooh ooh (oh-eh-oh-eh-oh)


결관 항상 같아 ooh ooh (oh-eh-oh-eh-oh)

結果はいつも同じ ooh ooh (oh-eh-oh-eh-oh)


거봐 내가 또 이겼어

ほら また私が勝った


너무 쉽겐 오지 마 재미없잖아

簡単に引っかからないでね 面白くないから


이제 넌 ooh ooh (oh-eh-oh-eh-oh)

もう君は ooh ooh (oh-eh-oh-eh-oh)


벗어날 수 없어 ooh ooh (oh-eh-oh-eh-oh)

抜け出せない ooh ooh (oh-eh-oh-eh-oh)


내겐 쉽지 bad boy down
私には簡単なの bad boy d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