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ECOND 2024 ♪ | めいびぃの … 두근두근 한국 생활 ♪

めいびぃの … 두근두근 한국 생활 ♪

매일 … 한국어로 …
마음을 … 중얼 … 중얼 ^^ ♪♪♪


작년  제  1회가  개최된  『 더  세컨드 』


베테랑  漫才師들이  참가할  수  있는  대회


역시  엄격한  싸움을  해  낸  베테랑들이니까 

웃기고  재미있네  〜  ニコニコ  笑い


1 회전 ~ 준결승을  이겨낸 

ザ・パンチ와   ガクテンソク  ピリピリ




VS





준결승에선  후공으로  タモンズ를  꺾은 

ザ・パンチ는  결승전에선  선공으로  .  .  .  





有 )  아까  ザ・パンチ  봤는데 

        또  ザ・パンチ  보는  거야  !?


東 )  괜찮은  거죠  !?


有 )  당연히  .  .  .   기쁘지  笑い



 
東 )  긍정적인  발언이죠  !?


有 )  그럼요  〜  笑い



ニコニコ  笑い


ザ・パンチ가  

아~주  독특한  세계관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렇게  느낀  시청자도  많았겠지  笑い


👬


👬


時計


결  과  는   .   .   . 


과   연   .   .   . 


평가를  기다리는  중에도 

얼굴  퍼포먼스  하는  パンチ浜崎さん  笑い




ザ・パンチ의  득점은  .   .   .  



 
 
별로  좋아하지  않았던  사람이  좀  .  .  汗




ガクテンソク는  .  .  .



 
우  와  ビックリマーク     빨간색이  많다  キラキラ




생각보다  큰  차이로 

ガクテンソク가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キラキラ

축하드립니다  クラッカー


오랫동안  고생  많았던  베테랑  漫才師들 

수고하셨습니다  〜  キラキラ

그만큼  보상받았죠   音譜   ラブラブ   音譜



유감스럽게도  1회전에서  져  버렸지만 

ハンジロウ의  漫才가  좋아  飛び出すハート





정확히  말하면 

전처 카페란  아이디어가  좋아  飛び出すハート





그런  게  있으면  좋겠다   音譜

연극  연습이  되고  

객도  연극  속에  있는  느낌을 

즐길  수  있겠다   ほんわか


물론  제목은  전처만이  아니라 

날마다  다른  것으로  音譜

아  .    .   .   

진짜  재미있겠다   ニコニコ  笑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