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짝이야 ⊙.☉! | めいびぃの … 두근두근 한국 생활 ♪

めいびぃの … 두근두근 한국 생활 ♪

매일 … 한국어로 …
마음을 … 중얼 … 중얼 ^^ ♪♪♪



⊙⁠.⁠☉



조끔  전까지 

젊음이  넘치는  

귀여운  キョンキョン의 

이미지뿐이었으면  .   .   . 
 



눈에  앞에  있는  

キョンキョン을  닮은  아줌마한테 

당연히  당황하겠지  .   .   .    ハートブレイク


근데  역시 

저  사람의  38년  후엔 

시청자  모두가  모두 

놀라지  않았을까  싶어   絶望


에  ビックリマークはてなマーク


누  구  〰  はてなマーク びっくりマーク




이런  표정도  되겠지  汗


ニコニコ   笑い   笑い




나도  충격  받아서 


같은  표정을  하고  있었지   真顔





입을  쩍  벌리고   .   .   .   


ムッチ 선배가 

설마  이렇게  돼  있다니  ㅋ ㅋ 




ニコニコ   笑い   笑い


하 긴  〜  

純子의  남편의  변모도 

장난  아니었지만  笑い






그땐  예고  때문에 

어느정도  예상할  수  있었고  音譜


58살이  된  ムッチ선배엔  

바로  뒤통수를  맞은  느낌  笑い


驚き  ハッ


그때  オヤジ라고  부른  건 

과거에서  온  아버지가  아니고 

현재  아버지였구나  〜  ニコニコ  笑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