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로케이션 ♪ | めいびぃの … 두근두근 한국 생활 ♪

めいびぃの … 두근두근 한국 생활 ♪

매일 … 한국어로 …
마음을 … 중얼 … 중얼 ^^ ♪♪♪


세계  곳곳에서  붐비는  곳을  찾아 


시청자  대신에  재미있는  리포트를  해주는  


『  リ ア 突  W E S T . 』


지난  주까지 


神山クン이  🇰🇷 한국에서  촬영해  줬거든  音譜


특히  웃어  버렸던  게 


신림동  온정돈까스의  디진다  돈까스  ナイフとフォーク


해외에서  온  관광객들로  엄청  붐비대  あせる



엄청  매운  것  같은데 


매운  것  못먹는  神山クン  괜찮을까  はてなマーク



驚き  ハッ



주문하기엔  우유가  필요하다고  はてなマーク


그런  가게엔 


당연히  쿨피스  같은  게  있어야되는데  はてなマーク

 




갓  튀긴  톤까스를  


엄청  매운  얌념장에  담근  게  .   .   . 





『 다 진 다  돈 까 스 』



20분이내에  먹어치울  수  있었으면  공짜  音譜





완식한  시간에  따라 


다음도  공짜로  먹을  수  있는  권리를 


얻을  수  있는  것  같다   クラッカー



時計



자    〜   돈까스가  왔다  ビックリマーク






驚き  ハッ


우 와  ビックリマーク    새 빨 간  색   あせる






사인이  돈까스가  될지도  모르겠네  笑い笑い



량도  많아서  힘들겠다  .   .   .  汗






한 입   먹 고   .   .   . 






응  .   .   .   맵지만  맛은  있네  音譜




엇   はてなマーク     맛 있 는  거 야  !?




驚き  ハッハッ






ニコニコ  ハッ



매움이  늦게  왔네  〰  あせる






밥을  죽자  사자  먹는데 






우유는  전혀  안  마신다  .   .   . 






왜    〰   はてなマークびっくりマーク






ニコニコ  笑い  笑い


싫어한다고  はてなマークびっくりマーク笑い笑い



여기까지  불과  1 분 반  ビックリマーク



결국  한입  먹고  


잠시  매움과  격투한  후 


제한  시간까지  기다리고  종료  .  .  .  ガックリ





유감스럽게도  


벌금  30000원을  지불하기로  되고  泣



돈까스는  쓰레기가  됐을까  !?


좀  마음이  복잡하네  おねだり


한  달에  1000명  도전하고 


성공자는  거의  없다고  하니까 


웃을  수  없다   むかつき  むかっむかっむかっ



歩く



마사지  받으러  서초구  쪽으로  간  神山クン 





갈아입고  나온  게  .   .   . 

 


目



이   모 습  .   .   . 






ニコニコ  笑い  笑い  笑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