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 구 〰??? | めいびぃの … 두근두근 한국 생활 ♪

めいびぃの … 두근두근 한국 생활 ♪

매일 … 한국어로 …
마음을 … 중얼 … 중얼 ^^ ♪♪♪


『   罠  の  戦  争   』

최종회  잘  봤습니다  




이혼한  아내가  선거로  뽑혀  대의원이  되고  クラッカー

鷹野 대의원한테  베테랑  비서를 

빨리  고용해야겠네~라는  말을  받았을 때 

결말은  상상할  수  있었는데  笑い

그대로  되어  안심하고  기분이  상쾌했거든  音譜



사실은  점점  욕심이  많아지고  

나쁘게  되고  있었던  鷲津가  징그러워서  

보기  싫어졌을  때도  있었거든  汗


나쁜  놈엔  제재를  과하고 

좋은  사람은  좋은  사람으로  끝나야 

시청자도  납득이  되지  뭐  〰  ㅋ  ㅋ  笑い




お父さん   정책비서  아직  고용하지  않았지  はてなマーク

         배우자는  공설  비서가  될  수  없지만 

         난  이제  아니야   .  .  . 

         경험도  인맥도  풍부하고 

         최강의  비서가  아니야   はてなマーク


お母さん   채 용 입 니 다 


お父さん   아   싸   〜  ビックリマーク


お母さん   おかえりなさい   鷲 津 さ ん  




그   런   데   ビックリマーク   


이  낙심한  꼰대가  누구야  〰  !?


目






わ・し・づ・っ  びっくりマーク



驚き  ハッ



犬 飼 さ ん 〰 ニコニコ  笑い  笑い  笑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