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gotta feel, something for real

くれ  うりが  まどぅぬ  は
Yeah always I kill
그래 우리가 만드는 합 Yeah always I kill
そう 俺達が作り上げてきたもの 
Yeah always I kill

Fantastic that’s me cuz I slay

Top of the top my level is A

ね  ちゃしぐぁえ  っさうむ  す  ちゃれ
ぼけ
내 자신과의 싸움을 수 차례 반복해
俺自身との戦いを数回繰り返す

Let’s just make a deal


ぱどが  とちょわ  な  ふどぅろぬぁ
파도가 덮쳐와 날 흔들어놔
波が押し寄せてきて俺を揺さぶり

むのっとぅりご  たし  へじぼ  ぬぁ
무너뜨리고 다시 헤집어 놔
押し倒してまた引っかき回す

It goes like bang, たぎょ  ぱあしぇ
It goes like bang, 당겨 방아쇠
It goes like bang, 引き金を引け

むる  っくっち  あな (hey)
무릎 꿇지 않아 (hey)
屈しない (hey)

っこぎじ  あな  な (hey)
꺾이지 않아 난 (hey)
俺は挫けない (hey)

と  とぅごけ  たお
더 뜨겁게 타올라
もっと熱く燃え上がれ


もらちょぶぁ  せげ  むっごぶぁ  と  せげ
몰아쳐봐 세게, 묶어봐 더 세게
吹き荒んでみろ 強く  縛り付けてみろよ 強く

まがぶぁ If you can
막아봐 If you can
食い止めてみろ If you can

Fantasia

とぅりょう erase it てうぉぼりょ blazin
두려움 erase it, 태워버려 blazin’
恐れ erase it 燃やしちまえ blazin

たし  きおけね
다시 기억해내
また思い浮かぶ

Fantasia


(Oh)

Let me be your fantasy

Bring it back, back, back

Bring it back, back, back


(Oh)

Let me be your fantasy

Bring it back, back, back

Let me give you what you need

Bring it back, back, back

 
Yo, I go loco くび  たら  うり check my flow
Yo, I go loco 급이 달라 우린 check my flow
Yo, I go loco レベルが違う 俺達は check my flow

I ain't ぼと  なえ  styleり  にどぅれ  motto
I ain’t 보통 나의 style이 니들의 motto
俺は普通じゃない  俺のstyleがお前らのmotto

ぱっちゃる  がへ  Pedal to the medal
박차를 가해 Pedal to the medal
拍車をかけて Pedal to the medal

うり  そどる  おりょ  ちゃうぉに
たる  level
우린 속도를 올려 차원이 다른 level
俺達は速度を上げる  次元が違うlevel

Yo who gon’ stop us, who gon’ stop us

ちょり  びきょ we go first
저리 비켜 we go first
道をあけろ we go first


かじ  げ  のわ  な  とぅっぷにど  な
가진 게 너와 나 둘뿐이던 나
手にしたのは君と俺  2人だけだったんだ

くごまに  お  せさいおっと  な
그것만이 온 세상이었던 나
それだけが俺の世界の全てだった

It goes like bang たし  た
It goes like bang, 다시 달릴게
It goes like bang また走り出すよ

うり  りっち  あな  (Oh な)
우릴 잃지 않아 (Oh 난)
俺達は失ったりしない (Oh 俺は)

まじまっかじ  な (Go wild)
마지막까지 난 (Go wild)
最後まで俺は (Go wild)

と  とぅごけ  たお
더 뜨겁게 타올라
もっと熱く燃え上がれ


もらちょぶぁ  せげ  むっごぶぁ  と  せげ
몰아쳐봐 세게, 묶어봐 더 세게
吹き荒んでみろ 強く  縛り付けてみろよ 強く

まがぶぁ If you can
막아봐 If you can
食い止めてみろ If you can

Fantasia

とぅりょう erase it てうぉぼりょ blazin
두려움 erase it, 태워버려 blazin’
恐れ erase it 燃やしちまえ blazin

たし  きおけね
다시 기억해내
また思い浮かぶ

Fantasia


(Oh-)

なる  っけうぉ  かどぅっ  ちぇうぉ  
gotta get up
나를 깨워, 가득 채워, gotta get up
俺を目覚めさせ  いっぱいに満たして
gotta get up

(Oh-)

なる  っけうぉ  かどぅっ  ちぇうぉ  
gotta get up
나를 깨워, 가득 채워, gotta get up
俺を目覚めさせ  いっぱいに満たして


そり  ったうぃ Not anymore
망설임 따윈 Not anymore
躊躇なんて Not anymore

ちょうちょろ  たし We on a roll
처음처럼 다시 We on a roll
初めの頃みたいにまた We on a roll

いげ  ね  うみょいにっか
이게 내 운명이니까
これが俺の運命だから

と  っとぅごけ  たお
더 뜨겁게 타올라
もっと熱く燃え上がれ


もらちょぶぁ  せげ  むっごぶぁ  と  せげ
몰아쳐봐 세게, 묶어봐 더 세게
吹き荒んでみろ 強く  縛り付けてみろよ 強く

まがぶぁ If you can
막아봐 If you can
食い止めてみろ If you can

Fantasia

とぅりょう erase it てうぉぼりょ blazin
두려움 erase it, 태워버려 blazin’
恐れ erase it 燃やしちまえ blazin

たし  きおけね
다시 기억해내
また思い浮かぶ

Fantasia


(Oh-)

Let me be your fantasy

Bring it back, back, back

Bring it back, back, back


(Oh-)

Let me be your fantasy

Bring it back, back, back

Let me give you what you need

Bring it back, back,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