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light (또 다시 밤)- StrayKids


ねはるぬん ぬぐぽだ ちゃぶんごかた
내 하루는 누구보다 짧은 것 같아
僕の1日は誰よりも短い気がする

ねせんがぐ はだぼみょ とたしぱん
네 생각을 하다 보면 또다시 밤
君を考えていると また夜になる

うよになむぎょのん ぱちゃぐたら
우연히 남겨 놓은 발자국을 따라
偶然残った足跡を追って

かだぼみょ のがいっすこかた
가다 보면 너가 있을 것 같아
進んだら 君がいる気がして

くてえ のえ たとぅとん まるどぅが
그때에 너의 따듯했던 말들과
あの時 君の暖かかった言葉と

なるそれげへとん ぬんぴどぅた
나를 설레게 했던 눈빛들 다
僕をときめかせた眼差し全部

しごった のわねおんどぬん とぅごけたおら ちぇがでぼりょな
식었다 너와 내 온도는 뜨겁게 타올라 재가 돼 버렸나
冷めた 君と僕の温度は熱く燃え灰になってしまった

ふんじょっどおぷし こむちぇまんなま
흔적도 없이 검은 재만 남아
跡形もなく黒い灰だけが残る

うりまなぬん くろんすぷんきおぎでった
우리만 아는 그런 슬픈 기억이 됐다
僕たちだけが知る 悲しい記憶になった

ちをなど せんがけっちま にせんがぎなみょ おぎもぷしうんだ
지웠나도 생각했지만 네 생각이 나면 어김없이 울다
消えたと思ったのに 君を考えると涙が出る

ちちょちゃみとぅるごなそ いろなぼみょ
지쳐 잠이 들고 나서 일어나 보면
疲れて眠って 目覚めると

はぬちょむるご ねぱん とたしぱん
하늘은 저물고 내 방은 또다시 밤
日は暮れて 僕の部屋はまた夜になる

のわえきおぎきっとぅん
너와의 기억이 깃든
君との記憶が宿る

さじんそげ くでぬじとぅん
사진 속에 그대는 짙은 
写真の中の君は

みそるてぃんちぇ なるぱらぽごなん
미소를 띤 채 날 바라보고 난
笑みを浮かべたまま僕を見つめて

くてえ なるぼみょ ちるとぅ
그때의 날 보며 질투
僕はあの時の僕に嫉妬する

いじぇん うりいるめ ぴっくん
이젠 우리 이름에 빗금
僕たちの名前に斜線を引く

よんをにら まらどん みどぅ
영원이라 말하던 믿음
永遠だと信じてた

ぎゅにょり おぐな とぅっちみょん
의 균열이 어긋나 툭 치면
亀裂がすれ違い パンっと弾け

ぷそじ うぃほまん かんじょいとぅろ
부서질 위험한 감정이 들어
壊れる危険な感情になる

ねぬむる ぬろっこ ちゃむんとちゅろ
내 눈물은 늘었고 잠은 더 줄어
僕の涙は増えて 眠りが浅くなる

そとぅん かんじょい きうんしるす
서투른 감정이 키운 실수
不器用な感情が生んだ失敗

さらはんだぬん まめ ちじらんうぉんまいてぃく
사랑한다는 맘에 찌질한 원망이 뒤끝
愛する心に くだらない恨みが晴れ

いっぷん          おっすか
예쁜 happy ending은 없을까
美しいハッピーエンドはどこにあるのか

いほんじゃまるん くどっし ほごうめんどら
이 혼잣말은 끝없이 허공을 맴돌아
この独り言は虚無感を繰り返す

しごった のわねおんどぬん とぅごけたおら ちぇがでぼりょな
식었다 너와 내 온도는 뜨겁게 타올라 재가 돼 버렸나
冷めた 君と僕の温度は熱く燃え灰になってしまった

ふんじょっどおぷし こむちぇまんなま
흔적도 없이 검은 재만 남아
跡形もなく黒い灰だけが残る

うりまなぬん くろんすぷんきおぎでった
우리만 아는 그런 슬픈 기억이 됐다
僕たちだけが知る 悲しい記憶になった

ちをなど せんがけっちま にせんがぎなみょ おぎもぷしうんだ
지웠나도 생각했지만 네 생각이 나면 어김없이 울다
消えたと思ったのに 君を考えると涙が出る

ちちょちゃみとぅるごなそ いろなぼみょ
지쳐 잠이 들고 나서 일어나 보면
疲れて眠って 目覚めると

はぬるちょむご ねぱえ とたしぱん
하늘은 저물고 내 방엔 또다시 밤
日は暮れて 僕の部屋はまた夜になる

ちょはぬれ とぅん ぴょるぽだ
저 하늘에 뜬 별보다
あの空に浮かぶ星より

のちゃっき と ひんどぅどら
널 찾기 더 힘들더라
君を探すほうがもっと難しいんだ

くるめ かりょじんごるか なん
구름에 가려진 걸까 oh 난
雲に隠されたのかな

ぽいじがあな くむそげそらど
보이지가 않아 꿈속에서라도 
見えない夢の中だったら

のえ ふんじょぎ ねげぼいか
너의 흔적이 내게 보일까
君の跡が僕に見えるかな

しっちまん いみとなん のえぱちゃぐぐんた
싶지만 이미 떠난 너의 발자국은 다
そう思ったけど すでに去った君の足跡は全部

しごった のわねおんどぬん とぅごけたおら ちぇがでぼりょな
식었다 너와 내 온도는 뜨겁게 타올라 재가 돼 버렸나
冷めた 君と僕の温度は熱く燃え灰になってしまった

ふんじょっどおぷし こむちぇまんなま
흔적도 없이 검은 재만 남아
跡形もなく黒い灰だけが残る

うりまなぬん くろんすぷんきおぎでった
우리만 아는 그런 슬픈 기억이 됐다
僕たちだけが知る そんな悲しい記憶になった

ちをなど せんがけっちま にせんがぎなみょ おぎもぷしうんだ
지웠나도 생각했지만 네 생각이 나면 어김없이 울다
君を考えると勝手に涙が出る

ちちょちゃみとぅるごなそ いろなぼみょ
지쳐 잠이 들고 나서 일어나 보면
疲れて眠って 目覚めると

あるんだうん こんほはみ なんぎょじんねぱえん
아름다운 공허함이 남겨진 내 방엔
美しい虚しさが残った僕の部屋には

とたしぱん
또다시 밤
また夜が訪れ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