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nova - aespa



I‘m like some kind of Supernova

Watch out

Look at me go

재미 좀 볼
面白くする

빛의 Core
光の

So hot hot

문이 열려
扉が開いて

서로의 존재를 느껴
お互いの存在を感じる

마치 Discord
まるで

날 닮은 너 너 누구야
私に似る君 君は誰

(Drop)

사건은 다가와 Ah Oh Ay
事件は近付く

거세게 커져가 Ah Oh Ay
強く大きくなる

That tick that tick tick bomb

That tick that tick tick bomb

감히 건드리지 못할 걸
怖くて触れられないと思うよ

(누구도 말이야)
誰もがね

지금 내 안에선
今私の中には

Su su su Supernova

Nova

Can’t stop hyperstellar

원초 그걸 찾아
スタートを探す

Bring the light of a dying star

불러낸 내 우주를 봐 봐
呼び出した私の宇宙を見て

Supernova

Ah Body bang

Make it feel too right

휩쓸린 에너지 It‘s so special
荒れるエナジー

잔인한 Queen 이며 Scene 이자 종결
薄情な女王 場面も終わる

이토록 거대한 내 안의 Explosion
こんなにも大きい私の中の

내 모든 세포 별로부터 만들어져
私の全ての細胞は星から作られる

(Under my control Ah)

질문은 계속돼 Ah Oh Ay
質問は続く

우린 어디서 왔나 Oh Ay
私たちはどこから来たの

느껴 내 안에선
感じる 私の中には

Su su su Supernova

Nova

Can’t stop hyperstellar

원초 그걸 찾아
スタートを探す

Bring the light of a dying star

불러낸 내 우주를 봐 봐
呼び出した私の宇宙を見て

Supernova

보이지 않는 힘으로
見えない力で

네게 손 내밀어 볼까
君に手を差し出してみようか

가능한 모든 가능성
可能な限りの可能性

무한 속의 너를 만나
無限の君に出会う

It‘s about to bang bang

Don’t forget my name

Su su su Supernova

사건은 다가와 Ah Oh Ay
事件は近付く

거세게 커져가 Ah Oh Ay
強く大きくなる

질문은 계속돼 Ah Oh Ay
質問は続く

우린 어디서 왔나 Oh Ay
私たちはどこから来たの

사건은 다가와 Ah Oh Ay
事件は近付く

거세게 커져가 Ah Oh Ay
強く大きくなる

Tell me, tell me, tell me Oh Ay

우린 어디서 왔나 Oh Ay
私たちはどこから来たの

우린 어디서 왔나 Oh Ay
私たちはどこから来たの

Nova

Can‘t stop hyperstellar

원초 그걸 찾아
スタートを探す

Bring the light of a dying star

불러낸 내 우주를 봐 봐
呼び出した私の宇宙を見て

Supernova

사건은 다가와 Ah Oh Ay
事件は迫る

(Nu star)

거세게 커져가 Ah Oh Ay
さらに大きくなっていく

질문은 계속돼 Ah Oh Ay
質問は続く

(Nova)

우린 어디서 왔나 Oh Ay
私たちはどこから来たの

사건은 다가와 Ah Oh Ay
事件は迫る

거세게 커져가 Ah Oh Ay
強く大きくなる

질문은 계속돼 Ah Oh Ay
質問は続く

(Nova)

Bring the light of a dying star

Supernov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