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yalty - ENHYPEN



Caught in the middle

난 이제 너의 왕국에 갇혀버린 듯해
僕はもう君の王国に閉じ込められたみたい

It’s not little by little

첫눈에 사로잡힌 채 무력해져 가네 Baby
一目惚れのように無力になっていく

내 하늘의 유일한 Light
僕の空の唯一の光

I‘ll give you my life life life

거역 못 할 나의 여왕
逆らえない僕の女王

나만의 Ruler 어서 날 통치해
僕だけの君 はやく僕を治して

감히 청해 네게
あえて誘う

Knight of you knight of you

지키고 싶은 건 오로지 너뿐
守りたいものは君だけ

대답은 늘 Yes sir sir sir sir
答えはいつも

왕관 앞에 There’s no YES or NO
王冠の前に

Baby you‘re so preciou-ciou-ciou-cious

뭘 원하든지 널 따를 테니
何を望もうと君に従うから

Make me wanna bless you you you you

너를 만족시키게 해줘
僕を満たして

Baby you’re so preciou-ciou-ciou-cious

뭘 원하든지 내 대답은 늘 Yes sir
何を望もうと 僕の答えはいつも

My royalty 여왕이여
僕の女王

Royalty 따르리오
従う

제게 명한다면
僕は誓える

대답은 언제나 Yes sir
答えはいつも

My royalty 여왕이여
僕の女王

Royalty 받아주오
受け止めて

제게 명한다면
僕は誓える

대답은 언제나 Yes sir
答えはいつも

Caught in the middle

어리석음에 갇힌 채 오만했던 내게
愚かさに閉じ込められた 傲慢だった僕に

My beautiful riddle

풀지 못했던 사랑의 해를 가르치네 Baby
解けない愛の年を教える

너의 그 가르침
君のその教え

따를게 Your majesty
従うよ

Makes me a better man

너에게 어울리는 내가 되게
君に似合う僕になるね

오직 너를 위한
ひたすらに君だけに

Knight for you knight for you

지키고 싶은 건 오로지 너뿐
守りたいものは君だけ

대답은 늘 Yes sir sir sir sir
答えはいつも

왕관 앞에 There‘s no YES or NO
王冠の前に

Baby you’re so preciou-ciou-ciou-cious

뭘 원하든지 널 따를 테니
何を望もうと君に従うから

Make me wanna bless you you you you

너를 만족시키게 해줘
僕を満たして

Baby you‘re so preciou-ciou-ciou-cious

뭘 원하든지 내 대답은 늘 Yes sir
何を望もうと僕の答えはいつも

My royalty 여왕이여
僕の女王

Royalty 따르리오
従う

제게 명한다면
僕は誓える

대답은 언제나 Yes sir
答えはいつも

My royalty 여왕이여
僕の女王

Royalty 받아주오
受け止めて

제게 명한다면
僕は誓う

대답은 언제나 Yes sir
答えはいつも

대답은 언제나 Yes sir
答えはいつ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