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 I'm S, Can You Be My N? (내가 S면 넌 나의 N이 되어줘) - TWS




내가 S면 넌 나의 N이 되어줘
僕がSなら 君は僕のNになって

어떤 순간에도 너를 찾을 수 있게
どんな瞬間にも 君を見つけられるように

반대가 끌리는 천만번째 이유를
反対同士が惹かれる 1千万個目の理由を

내일의 우리는 알지도 몰라
明日の僕たちは 知っているかもしれない

오늘따라 왠지 말이 꼬여
今日に限って なんだか言葉が詰まる

성을 빼고 부르는 건 아직 어색해 (지훈아..!)
下の名前で呼ぶのは まだぎこちなくて

너와 나 우리 모여보니까
君と僕 僕たちが集まると

같은 색 더듬이가 자라나
同じ色の触覚が生えるんだ

창문 너머의 춤을 따라 추고 싶어
窓の外のダンスを 真似して踊りたい

좋아하는 걸 함께 좋아하고 싶어
好きなものを 一緒に好きでいたい

왼쪽으로 Slide 한번 Poppin‘
左に 一度

몸이 붕 뜨는 이 기분 Whoo!
体がふわっと浮く この気分

’우리‘라는 말에 자석이 있는 걸까
''僕たち''という言葉に 磁石はついているのかな

내 맘이 자꾸 너에게 가려고 해
僕の心がしきりに 君の元へ行こうとする

내가 S면 넌 나의 N이 되어줘
僕がSなら 君は僕のNになって

어떤 순간에도 너를 찾을 수 있게
どんな瞬間にも 君を見つけられるように

반대가 끌리는 천만번째 이유를
反対同士が惹かれる 1千万個目の理由を

내일의 우리는 알지도 몰라
明日の僕たちは知っているかもしれない

느낌이 와 Right now
今感じる

10m 위에 너 있나?
10m上に君がいるのかな?

날 당겨 (Whoa- Whoa-)
僕を引き寄せる

눈인사로 Say Hello
目配せでする挨拶

나도 모르게 너의 앞에서
僕も思わず君の前で

손을 내밀어버린 거야
手を伸ばしてしまったんだ

둥그렇게 앉아서 서로를 바라볼 때
向き合って座って お互いを見つめる時

눈에 비친 우리의 모습을 좋아해
目に映った 僕たちの姿が好き

N과 S 우리는 캐스터네츠
NとS 僕たちはカスタネット

하나가 되는 이 기분 Whoo!
ひとつになる気分

’우리‘라는 말에 자석이 있는 걸까
''僕たち''という言葉に 磁石はあるのかな

내 맘이 자꾸 너에게 가려고 해
僕の心がしきりに 君の元へ向かう

내가 S면 넌 나의 N이 되어줘
僕がSなら 君は僕のNになって

어떤 순간에도 너를 찾을 수 있게
どんな瞬間にも 君を見つけられるように

반대가 끌리는 천만번째 이유를
反対同士が惹かれる 1千万個目の理由を

내일의 우리는 알지도 몰라
明日の僕たちは知っているかもしれない

너와 나 표현이 서툴러 티격태격하고
君と僕 うまく表現ができなくて 少し喧嘩もして

토라지는 날이 온다해도 좋아
拗ねてしまう日が来たとしても良いんだ

맞아, 우린 언제나
そう 僕たちはいつも

서로의 곁에 있잖아
お互いのそばにいるじゃん

지금 이 순간도
今この瞬間も

내가 S면 넌 나의 N이 되어줘
僕がSなら 君は僕のNになって

이 말 한마디가 너무 어려웠지만
この一言が すごく難しかったけど

너의 이름조차 내겐 특별하니까
君の名前さえ 僕にとっては特別だから

오직 너에게만 말할게
ただひたすらに 君だけに伝える

널 마주 보고서
君を見つめて

반대 반대 반대 반대
反対 反対 反対 反対

반대 반대가 끌린 이유는
反対が惹かれる理由は

어떤 순간에도 우린 하나이니까
どんな瞬間も 僕たちはひとつだから

그거면 충분해 난
それだけで僕は充分なんだ

있잖아 오늘부터
あのさ 今日から

내가 S면 넌 나의 N이 되어줘
僕がSなら 君は僕のNになっ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