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Wanna Fly - Weeekly

オンソンウ、イユミ、ピョンウソク 出演「力の強い女 カンナムスン」OST



I wanna going fly


잃어버린 날 찾아 떠나갈래 바람 따라

失くした自分を探しに 風に沿って 


몸을 맡긴 채

体をゆだねたまま


새롭게 펼쳐질 쫓고 쫓는 꿈을 찾아

新たに広がる夢を探す


늘 궁금했던 이끌림

いつも不思議なほどに惹かれた


은하수 가득 눈부신 uh

天の川いっぱいに眩しい


비밀스러운 날들을 지나

秘密の日々を過ぎて


반짝이는 희망 (가득한 그곳으로)

輝く希望 (溢れる場所へ)


oh la la la la la la la la 어서 어서

速く 素速く


망설임 따윈 없어 그냥 떠나가는 거야

ためらわない ただ飛び立つんだよ


손끝에 느껴지는 잡힐 듯 잡히지 않는 결말이면

指先に感じる 掴めそうで掴めない結末なら


시작조차 안했어 I will be there 저 끝이 난 보이니까

始めすらしなかった あの果てが私には見えるから


Oh 난 좀 달라 고민 없이 달려 숨이 다 벅차오르도록

私は少し違う 悩まず走る 息が上がるほど


Oh 난 좀 달라 포기 따윈 없어 반짝이는 저 하늘 끝까지

私は少し違う 諦めない 輝くあの空の果てまで


I I wanna fly I I wanna fly


그 어떤 시련도 날 막지 못해요

どんな試練も私を止められない


I I wanna fly I I wanna fly


이 넓은 세상의 끝까지 달려요

この広い世界の果てまで走って行く


내 힘을 좀 보여줄게 uh

私の力を少し見せてあげる


포기란 말은 모르지 난

''諦める''なんて言葉 私は知らない


해볼 테면 해 봐 (만만치는 않을걸)

やれるものならやってみな (簡単ではない)


oh la la la la la la la la 내 앞에선

私の前では


두 주먹 불끈 쥐던 사람들도 의미 없어

両拳を握った人たちも意味がない


겉모습만 보고서 쉬울 것 같았니 어디 착각해 봐

外見だけ見て弱そうだなんて 勘違いだよ


눈 깜짝 할 순간에 후회하게 만들어줄게 bring it on

まばたきした瞬間に後悔させてあげる


Oh 난 좀 달라 고민 없이 달려 숨이 다 벅차오르도록

私は少し違う 悩まず走る 息が上がるほど


Oh 난 좀 달라 포기 따윈 없어 반짝이는 저 하늘 끝까지

私は少し違う 諦めない 輝くあの空の果てまで


누군가는 말해

誰かは言う


적당히 하라고

いい加減にしろって


남들 만큼만 하라고

普通にしろって


아무리 날 막아도

どれだけ私を止めても


쉽게 꺾이진 않아

簡単には折れない


I will gonna fly high


Oh 난 좀 달라 고민 없이 달려 숨이 다 벅차오르도록

私は少し違う 悩まず走る 息が上がるほど


Oh 난 좀 달라 포기 따윈 없어 반짝이는 저 하늘 끝까지

私は少し違う 諦めない 輝くあの空の果てまで


I I wanna fly I I wanna fly


그 어떤 시련도 날 막지 못해요

どんな試練も私を止められない


I I wanna fly I I wanna fly


이 넓은 세상의 끝까지 달려요

この広い世界の果てまで走って行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