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cause (좋으니까) - チャンビン フィリックス (StrayKids)



네가 좋으니까

君が好きだから


다른 이유는 없어 네가 좋으니까

他の理由はない 君が好きだから


그대 웃는 모습 바라보면 난 더는 바랄 게 없어

君が笑う姿  僕はこれ以上望むものはない


그냥 네가 좋으니까

ただ 君が好きだから


괜히 묻고 싶어 너의 하루에 대해

訳もなく聞きたくなる 君の1日を


너의 얘길 듣는 게 내 취미가 돼

君の話を聞くのが僕の趣味になる


하루 중 가장 짧게 느껴지는 시간

1日の中で 一番短く感じる時間


전부 듣고 싶어 너의 고민에 대해

全部を聞きたい 君の悩みも


다 들어주고 무거운 짐을 덜어줄게

全部聞いてあげる 重たい荷物を減らしてあげる


하루 중 너의 어깨의 무게 가장 가벼울 수 있게

1日の中で 君の肩が軽くなるように


그 짐을 나에게 덜어줄래

その荷物を僕に預けてほしい


맑은 너의 두 눈에

明るい君の目から


근심 걱정의 안개가 걷힐 때까지 더 기대도 돼

不安の霧が晴れる時まで 僕にもっと頼って


왜 힘든 건지 뭐가 너를 괴롭혔는지

どうして苦しいのか 何が君を苦しめているのか


이건 빈말이 아냐 다 대신 힘들고 아파 주고 싶어

これは嘘じゃない 僕が全部代わってあげたい


너가 웃으면 덩달아서 기뻐

君が笑うと 僕も嬉しい


웃는 모습이 가장 예쁘지만

笑顔が一番綺麗だけど


울고 싶을 땐 억지로 웃지 마

泣きたい時は 無理して笑わないで


행복으로 가득 찬 너의 눈동자는 yeah

幸せで溢れた君の瞳は


조그만 충격에도 흘러내릴 물이란 걸

小さな衝撃にも流れ落ちる水みたいで


그걸 알기에 더 조심스러워져

それを知っているからこそ 慎重になる


걱정돼 네가 좋으니까

心配なんだ 君が好きだから


그냥 네가 좋으니까

ただ 君が好きだから


다른 이유는 없어 네가 좋으니까

他の理由はない 君が好きだから


그대 웃는 모습 바라보면 난 더는 바랄 게 없어

君が笑う姿 僕はこれ以上望むものはない


그냥 네가 좋으니까

ただ君が好きだから


같이 있고 싶어 온종일 하루 종일

一緒にいたい 1日中


감정 기복 없이 웃음으로 통일

変わらない感情で ずっと笑顔で


어젠 울었지만 금방 좋아져서 다행이야

昨日は泣いたけど すぐ元気になってよかった


촉촉함이 남은 반짝이는 눈망울은 다이아

うるおいが残る輝く瞳はダイヤのようで


그런 너의 솔직한 표정이 좋아

君の正直な表情が好き


표정 연기 못하는 너라서 좋아

嘘がつけない 君だから好き


그니까 숨기지 마 그게 더 힘든 거

だから隠さないで それがもっと苦しめるって


너가 더 잘 알잖아

君が一番知っているじゃん


행복으로 가득 찬 너의 눈동자는 yeah

幸せで溢れた君の瞳は


조그만 충격에도 흘러내릴 물이란 걸

小さな衝撃にも流れ落ちる水みたいで


그걸 알기에 더 조심스러워져

それを知ってるからこそ 慎重になる


걱정돼 네가 좋으니까

心配なんだ 君が好きだから


그냥 네가 좋으니까

ただ 君が好きだから


다른 이유는 없어 네가 좋으니까

他の理由はない 君が好きだから


그대 웃는 모습 바라보면 난 더는 바랄 게 없어

君が笑う姿 僕はこれ以上望むものはない


그냥 네가 좋으니까

ただ 君が大好きだから


I just really love you


You‘re the only reason why I really love you


When I see you smile I just can’t get enough and I can‘t live without you


Baby I just really love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