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ユンナ) Dark cloud 가사 歌詞

 

 

나는 잘 지내

私は元気にしてる
끼니도 거르지 않았어

ご飯もちゃんと食べてる
그저 시간이 멈춰있어

ただ時間が止まってるみたい
굳이 잊으려 하지도 않아 그래

無理やり忘れようとしてないだけ、そうね

 

네가 맞았어 

あなたが合ってた

죽을 것 같이 아팠지만

死ぬほど苦しかったけど
나름대로 잘 지내게 돼

私なりに充実した日を過ごすようになる
허전함이 날 

寂しさが私を

조금 괴롭히는 것만 빼면 말야

少し苦しくさせるのを除けばね
참 보고 싶어

あなたに会いたい

 

 

길을 걸을 때, 

道を歩くとき

나를 감싸주던

私を包んでくれた
따스했던 네 맘이 그리워

温かかったあなたの心が恋しい
발을 맞추며 

足幅を合わせては

설레어하던

ときめいていた
사랑했던 우리가 그리워

二人の姿が恋しい
난 oh

ああ、私は
그때가 그리워

あの時が恋しい
참 보고 싶어

あなたに会いたい

 

 

먹구름이 날 찾아와

暗雲が私の所に来て
어둡게 하고

気持ちを暗くさせる
괜찮던 맘을

平気だった心を

 괜시리 아프게 할 때면

変に苦しくさせようとするときには
너를 잊어야 할까 oh

あなたを忘れないといけないのかな

 

 

길을 걸을 때, 

道を歩くとき

나를 감싸주던

私を包んでくれた
따스했던 네 맘이 그리워

温かかったあなたの心が恋しい
발을 맞추며

足幅を合わせては

설레어하던

ときめいていた
사랑했던 우리가 그리워

二人の姿が恋しい
난 oh 

ああ、私は

그때가 그리워

あの時が恋しい

참 보고 싶어

あなたに会いたい

 

시들어 버린 꽃

しおれてしまった花
찢겨져 버린 맘

裂かれてしまった心
부서져 버린 날

壊れてしまった日常
두고 떠나간다면

すべて置いて去ってしまったら

홀로 남겨진 나는

一人残った私は
오늘도 애써 괜찮은 척

今日も平気なふりをして 

펑펑 울어야 해

一人泣かなくちゃならない

 

 

길을 걸을 때,

 道を歩くとき

나를 감싸주던

私を包んでくれた
따스했던 네 맘이 그리워

温かかったあなたの心が恋しい
발을 맞추며

足幅を合わせては

설레어하던

ときめいていた
사랑했던 우리가 그리워

二人の姿が恋しい
난 oh

ああ、私は 

그때가 그리워

あの時が恋しい
참 보고 싶어

あなたに会いた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