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Z-RECORDからのHAN『13』和訳しました

 


『13』

 


이 행복은 내 것이 아닌듯해

この幸せは僕のじゃないみたいで

떠나보내야 해 멀리 

遠くへ送り出さなきゃならない

지독히 내게 안긴 향수들에

酷く僕に抱かれた郷愁

머리가 아파오네

頭が痛くなるね

 

파도가 밀려오는 것처럼 나를

波が押し寄せてくるみたいに 君を

뒤덮는 너와의 기억들과 말들이 또 날

覆う君との記憶たちと言葉がまた 僕を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널 바래다줬던 그 밤

君を見送ってあげたその夜

내 따뜻한 봄날

僕の暖かい春の日

물안개가 짙었던 낮

霧が濃かった昼

우주였던 너야

宇宙だった君さ

 

너를 배려해 날 포기한 게

君を気遣って僕を諦めたことが

당연한 줄 알았었는데 넌 왜

当然だって分かってたのに 君はなぜ

뭐가 미안해 내가 원한 건데

何かごめんなんだよ 僕が望んだことなのに

전부를 줘도 아깝지 않았었는데

すべてをあげても惜しくなかったのに

 

철없는 날의 우리가 사랑했던 건

分別がない日の僕らが愛していたのは

서로를 바라봤던 순수한 너의 눈동자

互いを見つめていた純粋な君の瞳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널 바래다줬던 그 밤

君を見送ってあげたその夜

내 따뜻한 봄날

僕の暖かい春の日

물안개가 짙었던 낮

霧が濃かった昼

우주였던 너야

宇宙だった君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