ジョンデー!ジョンデー!誕生日おめでとう💕ちょっと早いですが…前日にケーキも準備しました!ジョンデの歌った声が大好きです!これからもたくさん歌ってください💕←종대 축하 축하♡♥♡♥♡♥종대오빠 목소리가 너무 좋아!재미있게 노래를 불고 있는 오빠를 보는 것도 좋아!무리하지 말고 더 멋있는 오빠가 되를 수 있게 응원할게~행복한 하루 보내주세요ㅎㅎ#종대야생일축하해 #종대 #종대에게 #엑소 #EX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