ジョンデー!
誕生日おめでとう💕



ちょっと早いですが…前日にケーキも準備しました!

ジョンデの歌った声が大好きです!
これからもたくさん歌ってください💕←

종대 축하 축하♡♥♡♥♡♥
종대오빠 목소리가 너무 좋아!
재미있게 노래를 불고 있는 오빠를 보는 것도 좋아!
무리하지 말고 더  멋있는 오빠가 되를 수 있게 응원할게~
행복한 하루 보내주세요ㅎㅎ
#종대야생일축하해
#종대 #종대에게
#엑소 #EX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