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意訳です
※赤は強く発音


めぼn がとぅn はるどぅr ちゅんgえ
매번 같은 하루들 중에 
毎回同じ一日の中で

のるr まnなr って かじゃんg なn へんgぼ
너를 만날 때 가장 난 행복해 
君に会うときが一番幸せなんだ

めぼn たるn いrさんgどぅr っそげ
매번 다른 일상들 속에 
毎回違う日常の中で

のらn さらむn ねげ かじゃんg とぅkっぴょれ
너란 사람은 내게 가장 특별해 
君という人は僕にとって一番特別だよ


ぴょーりるー のpっち 
별일은 없지
元気かな?

ぷn ごすー のpっけっち
아픈 곳은 없겠지
身体壊してないよね?

なn よじゅめ ぐrっせ
난 요즘에 글쎄
僕は最近 どうだろう

ぷg っと ぼりn ごっ が
붕 떠 버린 것 같아 
宙に浮いた感じかな

まぬn しがn とげ
많은 시간 덕에
時間があるせいで

いろn のれr っすね
이런 노랠 쓰네
こんな歌を書いてるよ

いごn のるr うぃはn のれ
이건 너를 위한 노래
これは君のための歌
 
Yeah のれ Yeah のれ
Yeah 노래 yeah 노래
Yeah 歌 yeah 歌

ちょ っとなじゃ るn ぱだろ
자 떠나자 푸른 바다로
さぁ行こう 青い海へ

うりが はmっけ っとぅぃおのrどn 
우리가 함께 뛰어놀던 
僕たちが一緒に遊び回った

ちょ るn ぱだろ
저 푸른 바다로  
あの青い海へ

くぇなn こkちょんgどぅるn ちゃmっし
괜한 걱정들은 잠시 
余計な心配はしばらく

ねりょのうn ちぇろ ちゃmっし
내려놓은 채로 잠시 
やめておいて しばらく

うりっきり ちゅrぎょぼじゃ
우리끼리 즐겨보자 
僕たちだけで楽しもう

はmっけ ちゅぬn
함께 추억하는
一緒に思い出を作る

るn ぱだ はnかうnで ちゃぐn そm
푸른 바다 한가운데 작은 섬
青い海の真ん中に小さな島


ぴろk ちぐむn もろじょっそど
비록 지금은 멀어졌어도
たとえ今は離れてしまっても

うり まうmまぬn っとkっかっちゃな
우리 마음만은 똑같잖아
僕達の気持ちは同じでしょ

ね ぎょ にが おpっそど yeah
내 곁에 네가 없어도 yeah
僕のそばに君がいなくてもyeah

に ぎょ おpっそど yeah 
네 곁에 내가 없어도 yeah
君のそばに僕がいなくても yeah

うりn はmっけいn ごr た あrじゃな
우린 함께인 걸 다 알잖아
僕らは一緒だってこと分かってるでしょ


めぼn かとぅn はるどぅr ちゅんgえ
매번 같은 하루들 중에 
毎回同じ一日の中で

のるr まnなr って かじゃんg なn へんgぼ
너를 만날 때 가장 난 행복해 
君に会うときが一番幸せなんだ

めぼn たるn いrさんgどぅr そげ
매번 다른 일상들 속에 
毎回違う日常の中で

のらn さらむn ねげ かじゃんg とぅkっぴょれ
너란 사람은 내게 가장 특별해 
君という人は僕にとって一番特別だよ


ちm とぅrぷrちょろー みろな
아침 들풀처럼 일어나
朝 野草のように起きて

こうrちょろm なn のるr ふぁぎn
거울처럼 난 너를 확인
鏡のように僕は君を確かめる

ぬnっこp てしn のまn むどった ちゃnっとぅk
눈꼽 대신 너만 묻었다 잔뜩
目やにの代わりに君だけで埋まったぎっしり

っと むごpった もんg まぬn むる
또 무겁다 멍 많은 무르팍이
また重いよ痣だらけの膝が

こりr こにrみょ せんgが い びょり
거릴 거닐며 생각해 이 별이
街をぶらぶらしながら考える この星が

ほらじゅぬn うりえ ごり
허락해 주는 우리의 거리
許してくれた僕たちの距離

Oh can I be your Bibilly Hills
Like you did the same to me
(Baby)

のむ っぱるn ごn ちょぐm うぃほめ
너무 빠른 건 조금 위험해
早すぎてもちょっと危ないし

のむ ぬりn ごn ちょぐm ちるへ
너무 느린 건 조금 지루해
遅すぎてもちょっと退屈

のむ っぱるじど あnけ 
너무 빠르지도 않게
早すぎることもなく

っとぬn ぬりじど あn
또는 느리지도 않게
また遅くもないくらいに

うりえ そkっとえ まっちゅぉ かぼじゃご
우리의 속도에 맞춰 가보자고
僕たちの速度に合わせて行こうよ

いごn っくぇな きn ちゅrごうn ろrろ
이건 꽤나 긴 즐거운 롤러코스터
これはかなり長いジェットコースター

ぴろk ちぐむn もろじょっそど
비록 지금은 멀어졌어도
たとえ今は離れてしまっても

うり まうmまぬn っとkっかっちゃな
우리 마음만은 똑같잖아
僕達の気持ちは同じでしょ

ね ぎょ にが おpっそど
내 곁에 네가 없어도 yeah
僕のそばに君がいなくてもyeah

に ぎょ ねがおpっそど yeah 
네 곁에 내가 없어도 yeah
君のそばに僕がいなくても yeah

うりn はmっけいn ごr た あrじゃな
우린 함께인 걸 다 알잖아
僕らは一緒だってこと分かってるでしょ


めぼn がとぅn はるどぅr ちゅんgえ
매번 같은 하루들 중에 
毎回同じ一日の中で

のるr まnなr って かじゃんg なn へんgぼ
너를 만날 때 가장 난 행복해 
君に会うときが一番幸せなんだ

めぼn たるn いrさんgどぅr っそげ
매번 다른 일상들 속에 
毎回違う日常の中で

のらn さらむn ねげ かじゃんg とぅkっぴょれ
너란 사람은 내게 가장 특별해 
君という人は僕にとって一番特別だ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