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쳐(Crazy) | daydream syndrome

daydream syndrome

I'm a daydreamer

 

 

Yeah I’m the female monster


You know that


Everybody let’s get crazy right now


Lego


주변 사람들이 나보고 미친 것 같대
周りの人たちは私を見て狂ったみたい

너도 날 보고 지금 좀 미칠 것 같대
君も私を見て今ちょっと狂いそうって

이해해 나도 내가 좀 미친 것 같아
理解して 私も私がちょっと気が狂いそう

난 좀 미친 것처럼
私はちょっと狂ったように

리듬에 맞춰 춤도 춰
リズムに合わせて踊る


한번 떴다 하면 여기저기 난리 나
一度現れたらあちこち大騷ぎ

이 밤이 다 가도록 우리 모두 난리 나
この夜が過ぎても私たちみんな大騒ぎ

답은 정해져 있어 넌 그저 OK
答えは決まってる あなたはただOK

그저 아무렇게 그렇게 너도나도 난리 나
ただとりあえず 君も私も大騷ぎ


더는 널 외롭게 하지 마
これ以上あなたを寂しくさせないで

눈앞에 세상에
目の前に 世界に

이제 숨겨온 널 찾아봐 Tonight
もう隠してきたあなたを探してみて今夜

미쳐 소리 질러 즐겨 봐
狂って叫んで楽しんでみて

또 이 밤이 가잖아
またこの夜が過ぎてしまう

다 뛰어 흔들어
もっと飛んで揺れて


날 보고 미쳐
私を見て狂って

(C.R.A.Z.Y) 따라 해(따라 해)
真似して

(C.R.A.Z.Y) 모두 다 미쳐
みんな狂って


미친 것처럼 그래 미친 것처럼
狂ったように そう狂ったように

좀 더 미친 것처럼
もう少し狂ったように

미쳐 미친 것처럼
狂って 狂ったように

미미 미친 것처럼 이미 미친 것처럼
狂ったように すでに狂ったように

지금 내게 미친 것처럼
今私に狂ったように

다 같이 다 같이 미쳐
みんなで一緒に狂って


I`m the crazy girl around here like gossip girl

못 믿겠으면 전화 걸어
信じられなければ電話して

Hey call my boyfriend

따라올 수 없는 Class 미쳐 어딜 가든

ついていけないクラス 狂ってどこへ行こうと

New York Paris Milano Tokyo London


한번 작정하면 여기저기 난리 나

一度決めたらあちこち大騒ぎ

이 몸이 지나가면 우리 모두 난리 나
この体が通り過ぎたら私たちみんなが大騒ぎ

답은 정해져 있어 넌 그저 OK
答えは決まっている あなたはただOK

그저 아무렇게 그렇게 너도나도 난리 나
ただとりあえず 君も私も大騷ぎ


더는 널 외롭게 하지 마
これ以上あなたを寂しくさせないで

눈앞에 세상에
目の前に 世界に

이제 숨겨온 널 찾아봐 Tonight
もう隠してきたあなたを探してみて今夜

미쳐 소리 질러 즐겨 봐
狂って叫んで楽しんでみて

또 이 밤이 가잖아
またこの夜が過ぎてしまう

다 뛰어 흔들어
もっと飛んで揺れて


날 보고 미쳐
私を見て狂って

(C.R.A.Z.Y) 따라 해(따라 해)
真似して

(C.R.A.Z.Y) 모두 다 미쳐
みんな狂って


미친 것처럼 그래 미친 것처럼
狂ったように そう狂ったように

좀 더 미친 것처럼
もう少し狂ったように

미쳐 미친 것처럼
狂って 狂ったように

미미 미친 것처럼 이미 미친 것처럼
狂ったように すでに狂ったように

지금 내게 미친 것처럼
今私に狂ったように

다 같이 다 같이 미쳐
みんなで一緒に狂って


넌 내게 미쳐 나만 믿고
君は私に狂って 私だけを信じて

넌 내게 미쳐 봐
君は私に狂ってみて

널 내게 맡겨 나만 믿고
君を私に任せて 私だけを信じて

널 내게 맡겨 봐
君を私に任せてみて


아무것도 묻지 말고 나와 놀아
何も聞かずに私と遊んで

오늘만은 따라와
今日だけはついて来て

오늘만 날 따라 미친 척해
今日だけ私について狂ったふりをして


날 보고 미쳐
私を見て狂って

(C.R.A.Z.Y) 따라 해(따라 해)
真似して

(C.R.A.Z.Y) 모두 다 미쳐
みんな狂って


미친 것처럼 그래 미친 것처럼
狂ったように そう狂ったように

좀 더 미친 것처럼
もう少し狂ったように

미쳐 미친 것처럼
狂って 狂ったように

미미 미친 것처럼 이미 미친 것처럼
狂ったように すでに狂ったように

지금 내게 미친 것처럼
今私に狂ったように

다 같이 다 같이 미쳐
みんなで一緒に狂っ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