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날까지 안녕^^여기 전짜 오랜만에 쓰는 것 같애ㅋㅋ빅스타가 아메블로 시작하니까 나두 시작한 아메블로였는데ㅎ이제 빅스타도 한국 돌아가구 여기에 공연후기 쓰는 것도 없어지구 일기 같은 것도 여기가 아니라 트위터나 인스타에 올리니까 여기에 오는 기회도 없어졌네...또 빅스타가 일본에서 활동 시작하면 여기에다 공연후기 쓰도록 할께.그날까지 여기는 쉬는 시간...^^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