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ami아~짱

asami아~짱

The Future of Brave Sound BIGSTAR★

Amebaでブログを始めよう!
여기 전짜 오랜만에 쓰는 것 같애ㅋㅋ
빅스타가 아메블로 시작하니까 나두 시작한 아메블로였는데ㅎ
이제 빅스타도 한국 돌아가구 여기에 공연후기 쓰는 것도 없어지구 일기 같은 것도 여기가 아니라 트위터나 인스타에 올리니까 여기에 오는 기회도 없어졌네...
또 빅스타가 일본에서 활동 시작하면 여기에다 공연후기 쓰도록 할께.
그날까지 여기는 쉬는 시간...^^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