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ami아~짱 -2ページ目

asami아~짱

The Future of Brave Sound BIGSTAR★

어제부터 4일연휴 들어갔는데(♪♪♪)
어제는 어디도 안가고 그냥 집에서 응악듣다가~ 강아지랑 놀다가~ 하면서 보냈는데 모처럼 받은 연휴니까 어디좀 구경하러 갈까~해서 오늘은 이곳으로...!!!!
photo:01


오사카만국박람회기념공원!!!!
태양의탑~

이거 생각했던것보다 훨씬 커서 무서울정도...ㅠㅠㅠㅠ

혼자 여기저기 돌아다니는게 좋아하니까 오늘도 편하게 천천히 구경해서 너무 좋았어요^^ㅎㅎ
photo:02


photo:03


photo:04


photo:05



그리고...
짜잔~~!
photo:06


해바라기가 너무너무 이쁘게 피어있더라구요~^^
아 진짜 이쁘다♥️
좀 멀었지만 간 보람이 있었던것 같아요ㅎㅎ

남은 휴일도 즐겁게^.^!
뭐할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