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라는 계절

 

                  -   서인국(seoinguk)-

 

 

 

 

 

 

계절 감기처럼 널 앓고 있어 

季節風邪のような君に苦しめられてる


어김도 없이 예외도 없이 

間違いもなく、例外もなく


숨쉬는 것 조차 힘겨운 내가 

息をするのもつらい僕が


어떻게 웃어 어떻게 널 잊어 

どうして笑えるの、どうやって君を忘れられるの


아무것도 난 바라지 않을게 

何も僕は望まないから


아무일 없는 듯 넌 와주면 돼 

君は何も無かったように戻ってきてくれたらいい

 


넌 내 어제 오늘 내일 같은 거라서 

君は僕の昨日、今日、明日みたいなものだから


기억의 햇살처럼 밤을 지킨 별처럼 

記憶の日差しみたいで夜を守る星のように


익숙하게 매일 찾아와 

いつものように毎日訪れる


넌 내 봄과 여름 가을 겨울 같아서 

君は僕の春、夏、秋、冬みたいで


계절의 틈 사이로 

季節のはざまに


나만 홀로 남긴 채 

僕だけを残したまま


흔적 없이 멀리 떠나며 

跡形もなく遠くへ去っていった


Cause I Love You 


Cause I Love You 

 


너와 나 사이에 부는 바람은 

君と僕の間に吹く風は


시간이 가도 우릴 이어줄까 

時間が経っても僕たちを繋げてくれるかな


아무것도 난 바라지 않을게 

僕は何も望まないから


아무일 없는 듯 와주면 돼 

君はただ何も無かったように戻ってきてくれたらいい

 


넌 내 어제 오늘 내일 같은 거라서 

君は僕の昨日、今日、明日みたいなものだから


기억의 햇살처럼 밤을 지킨 별처럼 

記憶の日差しみたいで夜を守る星のように


익숙하게 매일 찾아와 

いつものように毎日訪れる


넌 내 봄과 여름 가을 겨울 같아서 

君は僕の春、夏、秋、冬みたいで


계절의 틈 사이로 

季節のはざまに


나만 홀로 남긴 채 

僕だけを残したまま


흔적 없이 멀리 떠나며 

跡形もなく遠くへ去っていった


Cause I Love You 


이 순간 

この瞬間


Cause I Love love love love love love 


You’re My Love 

 


겨우 비웠던 맘이 차 올라서 

空っぽになった心が込み上げて


내 심장을 흔들어놔 

僕の心臓を揺らす


점점 더 아파질수록 널 원해 

苦しくなればなるほど君を求める

 


넌 내 눈빛 말투 숨결 같은 거라서 

君は僕の瞳、口調、息のようなもので


니가 없인 하루도 

君が居ないと1日も


살아갈 수 없어서 

生きていけなくて


난 이렇게 너를 부르고 

僕はこうやって君を呼んでる


긴긴 봄과 여름 가을 겨울 지나서 

長い長い春と夏、秋、冬が過ぎて


숨가쁘게 달려 온 

息を切らしながらも駆けてきた


바람의 시간만큼 

風の吹く時間のぶんだけ


늘 멀지만 그리워하길 

いつも遠いけど恋しく思ってる


Cause I Love love love love love love 


이 순간 

この瞬間も


Cause I Love love love love love love 


You’re My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