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umi_『正夢』 -239ページ目

昨日, 一年前, そしてもうちょっと...

3월 27일 저녁 6시쯤

3月 27日夕方 6時頃


퇴근 시간은 자동차가 많다.^^;;

退勤時間は自動車が多い.^^;;


앞의 길에는 공사중이라 복잡하다.

前の道には工事中だから複雑だ.


arumi_『正夢』-aa


작년 여름휴가때.晴れ

去年夏休み時.晴れ


시간은 금방 흘러 가는 구나...しょぼん

時間はすぐ流れるね...しょぼん


arumi_『正夢』-3

arumi_『正夢』-2

arumi_『正夢』-1



작년 3월초 강릉 놀러갔을때

去年 3月初 カンルン 遊びに行った時



arumi_『正夢』-60

arumi_『正夢』-50

arumi_『正夢』-40

arumi_『正夢』-30

arumi_『正夢』-20

arumi_『正夢』-10


겨울 바다는 차가워 보이면서 예쁘지만.... 춥다 ㅠ _ㅠ ㅋ
冬海は冷たく見えながらきれいだが.... 寒い ㅠ _ㅠ (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