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 I/세븐틴(SEVENTEEN) 日本語訳 | 종이와 백지(紙と白紙)(K-POP歌詞和訳)

종이와 백지(紙と白紙)(K-POP歌詞和訳)

韓国語歌詞を和訳したり、逆に日本語歌詞を韓国語に翻訳します。グループによって偏りがあり、主観的な意訳や直訳が含まれます。気まぐれでルビ付き歌詞。時には日英翻訳する場合もあります。
한국어 가사를 일본어로 번역하거나 반대로 일본어 가사를 한국어로 번역하겠습니다.때로는 영어를 일본어로 번역할 경우도 있습니다.

수없이 했던 말
多くない伝えた言葉

이뤄졌다면
叶うのなら

If I If I If I
もし僕が

하고 싶었던 List
伝えたかったList

들을 못했기 때문에 다
聞けなかったせいで全部

의미가 바뀌어버린 말
意味が変わってしまった言葉

If I If I If I
もし僕が

Yeah

계산하고 싶지 않아
数えたくなかった

우리의 벌어진 각도를
僕らの広がる角度を

If I If I If I
If I If I If I
もし僕が

If I If I If I
もし僕が

늦었지만
遅れたけど

아직까지 난 눈과 입가에 네가 가득히 하루가 지나 후회가 너무 깊어
まだ僕は目と口元に君がいっぱいの1日が過ぎて後悔が深すぎる

빠져 허우적거리고 있어
ハマってぼーっとしてる

If I could
If I could
If I could
もし僕が出来たら

난 뭐라도 do
僕は何としても

그때 그 손을
あの時あの手を

놓지 않았다면 아직 서로를 잡고 있을까
逃さなければまだ互いを掴めていたのかな

If I If I If I
If I If I If I
もし僕が

너의 작은 상처들이 모여 커지기 전에
君の小さい傷が集まって大きくなる前に

내가 먼저 알아봤다면
僕が先に知っていたら

If I If I If I
If I If I If I
もし僕が

Where you going 어디가 Why do I feel my grip loosening
君がどこかへ行って、どうして僕がギュッと握っていたのに緩めたのか

너의 옷자락을 붙잡은 주먹,
君の裾を掴んだ拳、

왜 힘 풀리지
何で力を抜いたんだろう

서로가 가는 길
互いが進む道

함께 할 거란 약속은 이미
共に進むという約束はもう

비꼬이고 네 걸음은 나를 등지지
もつれて君の歩みは僕に背を向けさせる

단 하나의 점으로 더 줄어들어 가네
ただ1つの点で更に減っていく

그 관심 밖은 너무 공허해
あの関心の外は虚しすぎる

그 점이 다시 내 앞에
あの点がまた僕の前に

돌아와 네가 되기를 바래
戻って君になるのを願う

If I could
If I could
If I could
もし僕が出来たら

난 뭐라도 do
僕は何としても

이 길을 다시 함께 걸을 수 있다면
この道をまた共に歩けるのなら

두 손 꼭 잡아
手を握り合う

온기를 주고 싶어
温もりをあげたい

따스해진 손으로 두 볼을 감싸면
温かくなった手で頬を包んだら

다시 웃어 줄까
また笑ってくれるかな

그렇다면 do
それなら

If I If I If I
If I If I If I
もし僕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