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e オニュ/『Song Stealer』 240623聞き取り⑥ | (新)韓国語への挑戦

(新)韓国語への挑戦

ロングコートチワワのルー[2019.04.14生]との日常。
小田和正,SHINee、東方神起のファンです。

https://bl㍘og.with2.net/link/?2007328

https://blog.with2.net/in.php?1593940

 

샤이니 온유/'송스틸러' 240623받아쓰기⑥

 

 

 

 

 

 

 

聞き取り、翻訳 RIE

ネイティブチェック済

 

온유 씨도 오늘 나와 주셨는데, 오랜만에 또 시원하게  '루시퍼' 한번 뺏어 주세요.

オニュさんも今日出てくださったので、久しぶりに爽やかに 『Lucifer』一度奪ってください。

 

온유

아니, 이미 뺏겼는데, 또 뺏기는 건가요?

すでに奪われているのにまた奪われるんですか?

 

오늘 아예 정점을 찍겠다

今日ははなから頂点を取る。

 

전현무

아니 내 노랜데, 뭘 뺐죠?

그러면 온유 씨, 오랜만에 한번 

俺の歌なのに何を奪うのか?

 

 

온유

여전하시네요.

相変わらずですね。

 

이해리

아니 저 지금 충격받은 게 아니 이게 이게 이게 한 동작이 아니라 오빠 아예 외우시는네요.

동작을 다 하세요.

나 깜짝 놀랐어.

私は今衝撃を受けたのが一つの振りではなくオッパはなから覚えられて。 

すべての振りを。

私はびっくりしました。

 

 

전현무 

칼군무의 원조라고 할 수 있죠.

알겠습니다.

キレキレダンスの元祖と言えますよ。

わかりました。

 

이해리

그리고 저도 또 다비치랑 샤이니가 데뷔 동기잖아요?

そして私もダビチとSHINeeがデビュー同期

 

온유

네. 네.네.

はい。はい。はい。

 

이해리

그래서 그때 신인상을 사실 같이 받아서 저도 기억이 생생한데, 그때 샤이니가 진짜 소문이 자자했어요.

それで新人賞を一緒に貰って私も鮮やかに覚えていますが、その時SHINeeが本当に噂がもちきりでした。

 

 

전현무

난리났지.

大騒ぎでした。

 

엄청난 아이돌이 나왔다, 막 리허설 보러 구경하러 가고 막 이랬던

途方もないアイドルが出て来た、リハーサルを見に見物に行った。

 

온유

저희는 좀 서로 경쟁을 했던 거 같애요. 무대 위에서. 네.

僕たちはお互い競争をしていたようです。ステージの上で。はい。

 

이해리

멤버끼리?

メンバー同士?

 

온유

그래서 쌓이고 쌓여 가지고 좀 어떻게 되지 않았나?라는 생각이 듭니다. 네.

だから、積み重ねてなったのではないか? という気がします。はい。

 

사실 샤이니가 처음 나왔을 때가 약간 그런 충격이었거든요.

처음 느낀 그 아이돌, 완성형 아이돌이다, 이런 느낌

事実SHINeeが初めて出た時が少しそんな衝撃でした。 

初めて感じたあのアイドル、完成型アイドルだ、こんな感じ。

 

온유

완성형.

完成型。

 

멤버 한 명 한 명이 춤을 또 너무 열심히 추면서 라이브를 또 완벽하게 다 해내는데,이게 너무 신기하고 너무 충격적이었어요.

メンバー一人一人が踊りをまたとても一生懸命踊りながらライブを完璧にやりこなして、これがとても不思議でとても衝撃的でした。

 

전현무

맞아요.

そうです。

 

별 

하여튼 제 마음속의 첫 아이돌 같은 약간 그런

とにかく、私の心の中の最初のアイドルのような若干そんな

 

전현무

별 마음속 첫 아이돌.

지금은 별의 아이돌은 누구에요?

ピョルの心の中の最初のアイドル。

今はピョルの心の中のアイドルは誰ですか?

 

별 

저 요즘에 ㅎㅎ 변우..변우석 씨 좋아합니다.ㅎㅎㅎ

最近はピョン・ウソクさんが好きです。

 

전현무

변우석 씨가 아이돌이 아니잖아요.

ピョン・ウソクさんがアイドルじゃないじゃないですか。

 

미안해요.

すみません。

 

많이 빠져 계시더라구요.

すごくはまっておられるんですね。

전현무 

샤이니가 히트곡이 너무나 많지만, 수록곡도 좋은 게 많습니다.

우리 온유 씨의 청량한 목소리로 'Stand By Me' 한번 들려 주실 수 있는지

SHINeeがヒット曲がとても多いですが、収録曲も良いものが多いです。 

オニュさんの清涼な声で『Stand By Me』一度聴かせていただけるか。

 

온유

'Stand By Me'는 '꽃보다 남자' OST

『Stand By Me』は『花より男子』のOST

 

전현무

'꽃보다 남자'였죠.

『花より男子』でしたね。

 

온유

音譜Stand by me 날 바라봐줘 

아직 사랑을 모르지만 

Stand by me 날 지켜봐줘 

아직 사랑에 서툴지만

 

전현무

아니 청량하다, 청량해.

清涼だ。清涼。

 

목소리가 어떻게 그대로 그냥 소년 같으세요.

목소리도 소년 같으세요

声がそのまま少年のようです。 

声も少年のようです。

 

온유

감사합니다.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つづ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