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eテミン/インスタライブ 230404聞き取り⑥ | (新)韓国語への挑戦

(新)韓国語への挑戦

ロングコートチワワのルー[2019.04.14生]との日常。
小田和正,SHINee、東方神起のファンです。

https://bl㍘og.with2.net/link/?2007328

https://blog.with2.net/in.php?15

 

샤이니 태민 /인스타그램 라이브 230404받아쓰기⑥

 

 

聞き取り、翻訳 RIE

다음에는 한번 그렇게 해 볼게요.

아! 여러분들한테 꽃신 시켜 줘야지.

여러분들한테 꽃신 너무 시켜 주고 싶네요.

진짜 너무 감사해요, 기다려줘서.

진짜 고맙다는 얘기 똑같은 얘기만 듣고 하게 되는 것 같네.

次は一度やってみます。
みなさんにコッシン差し上げなくては。
みなさんにコッシン差し上げたいです。
本当にありがとう、待ってくれて。
本当に感謝しているという話同じ話ばかりしているようですね。

 

내가 이제 너희들보다 많이 오빠지지 않니?

너희 몇 살이야? 나 아저씨야.는 장난이고 내가 아저씨로 생각하지 않아요.

난 평생 아저씨 안 할래요.

이런 철없는 얘기나 하는 태민랍니다.

아무튼 이만 여기서 인사 드리고 제가 또 찾아올게요.

사진도 업로드하고 그러려구요.

僕が君たちよりずっとお兄さんでしょ?

君たち何歳?僕はおじさんだよ。は冗談でおじさんとは思っていません。

僕は一生おじさんじゃないよ。
こんな大人げない話もするテミンです。
ともかくここまでにして、また来ます。
写真もアップロードして。

 

요즘 웃기는 개그 없냐구요?

웃기는 개그? 준비 한번 해 볼게요. 모르겠어요.

원래 나 되게 재미없는 사람인데, 약간 너무 진지하게만 얘기해서  여러분들이나 재미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제 세상에서 제일 재미있는 사람이에요.

그러니까 여러분들은 이제 저한테 또 빠져서 헤어나지 못하게 될 거랍니다.

아무튼 저는 이만 가보겠습니다.

여러분들 우리나라 이제 한국은 지금 7시 반 정도인데, 식사 아직 안 하시는 분들은 식사 맛있게 하시고 좋은 밤 보내시고 지금 봄이 찾아와서 꽃도 너무 이쁘게 많이 폈어요.

저도 이제 다니면서 길 다니면서 꽃도 보고 그러면서 되게 기분전환이 많이 되고 의미부여도 많이 되더라구요.

뭔가 봄이 새 출발이라는 의미를 또 가지고 있는데,뭔가 지금 저한테 있어서 너무너무 특별한 계절이기도 한 것 같아요.

最近うけるギャグはありませんかって?
うけるギャグ? 準備してみます。 わかりません。
もともと僕はつまんない人間ですが、若干真剣に話しているので、みなさんも面白くないと思うかもしれませんが、私の世界で一番面白い人です。
ですからみなさんはもう私にまたハマって別れられなくなるでしょう。
とにかく私はこれくらいにして行きます。
みなさん今 韓国 は7 時半位です が , 食事 まだ し て い ない 方 は 食事おいしく召し上がって, 良い夜を送られて今 春 がやって来て花 も とても きれい に たくさん咲きました。
私も道を歩きながら花も見て気分転換が多くなって意味付与されました。
何か春が新しい出発という意味を持っていますが、何か今私にてとても特別な季節でもあるようです。

 

 

그리고 아..사실 현수막 팬여러분들께서 이벤트 해 주신다고 이렇게  제 저 이제 사진 걸어서 현수막 해 주신 거 봤는데, 너무 감사했어요

진짜 너무 너무 고마워요

감동이었어요.

그리고 해외에 계신 분들도 시간대가 좀 다르겠지만, 뭐 오늘 하루를 시작하시는 분들은 좋은 하루 되시기 바라고 그리고 오늘 하루 마무리하시는 분들이 잘 마무리하셨으면 좋겠고 네.Have a good day. Good night, 사랑해요.

여러분 좋은 시간 보내세요.

또 놀러 올게요.

좀 친해져야겠다. 우리 그죠.

내가 INFP잖아요?

이게 안 변화하더라구요

계속  똑같은 MBTI로 있는데, 지금 낯가리고 있는 거예요. 

지금 이 다른 데에서 마음이 막 이러고 있습니다.

아무튼 저 가 보겠습니다. 고마워요. 사랑해요

기다려 줘서 너무 너무 고마워요. 안녕.

そして垂れ幕ファンの皆さんがイベントをして写真をくださったのを見たんですが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本当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感動でした。
そして海外にいらっしゃる方も時間帯がちょっと違いますが、まあ今日一日を始める方はいい一日になりますように。今日い一日を締めくくる方はちゃんと締めくくられますように。Have a good day. Good night,サランヘヨ。
みなさん、良い時間をお過ごしください。
また遊びに来ます。
ちょっと親しくならないと。 私たち。でしょ?
僕がINFPでしょ?
これは変わりませんでした。
ずっと同じMBTIですが、今みなれません。
今、この違うところで心がちょうどこうしています。
とにかくこれで終わり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サランヘヨ
待ってくれてありがとう。アンニョン

 

 

 

끝!!チョキチョキチョ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