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eミンホ/『キム・イナの星が輝く夜に』230216聞き取り① | (新)韓国語への挑戦

(新)韓国語への挑戦

ロングコートチワワのルー[2019.04.14生]との日常。
小田和正,SHINee、東方神起のファンです。

https://bl㍘og.with2.net/link/?2007328

https://blog.with2.net/in.php?15

 

샤이니 민호/'별밤'230216받아쓰기①

 

 

ミンホスペシャルDJオニュゲスト回聞き取りすべてあります。

下矢印 ①~⑧ダイヤモンド

 

 

聞き取り、翻訳 RIE

聞き取りチェックネイティブ済

별이 빛나는 밤에

얼마전 뉴질랜드 남섬으로 예능 촬영차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도착하자마자 저에게 주어진 미션은 캠핑장까지 44km를 자전거로 달리는 것이었습니다.

평소에도 운동을 많이 하는 편이라 자신 있었지만,가파른 오르막을 만나고 세찬 비를 맞아서 잠시  비틀댈 정도로 체력이 떨어졌어요.

『星が輝く夜に』

先日ニュージーランドの南島でバラエティ撮影旅行に行ってきました。
到着するとすぐに与えられたミッションは、キャンプ場まで44kmを自転車で走ることでした。
普段運動をたくさんするほうだと自信がありましたが、急な上り坂に会って強い雨に当たって体力が落ちました。

그래도 결국 끝까지 완주했을 때 이건 제 체력이나 끈기보단 앞뒤에서 나를 챙겨 준 사람 덕분이란 생각이 들더라구요.

누구와 함께여서 해냈다,그 기적의 힘을 오늘도 믿어 보고 싶습니다.

DJ로 여러분과 만날 앞으로 5일 동안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여기는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이구요.

저는 스페샬 '별밤 지기' 샤이니 민호입니다.

それでも結局最後まで完走した時、これは体力や忍耐より前後で面倒を見てくれた人のおかげだと思います。

誰かと一緒だからできた、その奇跡の力を今日も信じてみたいです。
DJとして皆さんと会うこれからの5日間よろしくお願いいたします。
ここは『キム・イナの星が輝く夜に』です。
僕は
『星が輝く夜に』のDJSHINeeのミンホです。

 

 

 

2월16일 목요일 '별이 빛나는 밤'의 첫 곡은 샤이니의 '데리러 가'였습니다.

다시 한번 인사 드리 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샤이니의 민호이구요.

'별밤' 의 디징 부엉김이나 씨가 1000일 포상휴가를 받으셔서 앞으로 5일 동안 부엉이를 잘 부탁한다고 저한테 맡기고 휴가를 가셨습니다.

어..이렇게 스페셜 DJ로 제가 오늘 첫..지금 이 라디오를 하고 있는데,생각보다 긴장이 되네요, 이 자리가.

생각보다 긴장이 되고 역시 처음이라는 단어가 주는 처음이라는 이 모든 첫 경험이 너무나도 설레이고 이 묘한 긴장감을 주는 게 너무나도 좋은 것 같습니다. 오늘 앞으로 5일 매일 2 시간 이렇게 저와 함께 '별밤'을 함께 할 텥데요.

저한테 오셔서 좋은 사연도 많이 남겨 주시고 저와 좋은 이야기 많이 나누고 좋은 추억 만들면 좋겠습니다.

아직도 좀 긴장되고 떨리는데, 오늘 하루 잘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그럼 많은 분들이 또 이렇게 사연을 보내 주셨는데요.

2月16日木曜日『星が輝く夜に』の最初の曲はSHINeeの『Good Evening』でした。

もう一度ご挨拶させていただきます。
アンニョンハセヨ? SHINeeのミンホです。
『星が輝く夜に』の隊長キム・イナさんが1000日ご褒美休暇を貰われて、今後5日間リスナーをよろしくお願いすると僕に任せて休暇に行かれました。
このようにスペシャルDJとして僕が今日初..今このラジオをしているのですが、思ったより緊張しますね、この席が。
思ったよりも緊張し、やはり初めてという言葉が枯渇する初めてというこのすべての初めての経験がドキドキし妙な緊張感を与えるのがとても良いようです。 

今日、今後5日毎日2時間僕と一緒に『星が輝く夜に』をご一緒されますが
来られて良いお便りもたくさん残してくださり良い話をたくさん分かち合い、良い思い出作ってほしいです。
まだ少し緊張して震えますが、今日一日頑張ります。
さて、それから多くの方々がまたお便りを送っていただきました。

 

 

8995님' 민호 DJ 너무 잘생겨서 이번주 눈이 번쩍 뜨이네요.

긴장 한 거 같은데, 목소리 너무 좋으니까 편하게 해 주길 5 일동안 잘 부탁해요'라고 보내 주셨구요.

이지은 님은요,'민D 보려고 회식 후딱 끝내고 집까지 열심히 달리는 중'이라고 보내 주셨네요.

넘어지실 수 있으니깐요, 조심한정 기가 하시구요.

8995さん『 ミンホDJがとてもハンサムなので、今週 目が点滅しています。

緊張したようですが、声がとてもいいのでリラックスして5日間よろしくお願いします』
と送っていただきました。
イ・ジウンさんは『 ミンD見ようと飲み会の終わって家まで頑張って走っているところ』と送っていただきました。
転んだらいけないので気をつけてください。

 

엄세영 님' 민호 님, 반가워요.

대장부엉님 없는 동안 '별밤' 잘 부탁해요'라고 보내 주셨네요.

그쵸 우리 대장부엉님은 지금쯤 아주 달콤한 휴가를 잘 즐기고 계실 것 같은데요.

제가 진짜  대장부엉님 없는 동안 열심히 잘 해 보겠습니다.

근데, 제가 사실 예능 출연도 많이 했고요.

그리고 뭐 음악 방송 MC도 봤고 그리고 사실 이 라디오는 아니지만,이 생방송으로 하는 이..저의 이제 인터넷 프로그램도 내가 사실 해 봤는데,DJ는 처음이어서 그런지 정말 여러분들의 아주 큰 도움이 정말 필요합니다.

제가 좀 실수하고 틀리더라도 '아..그럴 수 있지'하는 넉넉한 우리 '별밤' 우리 가족분들의 마음으로 들어 주시면 너무나도 감사할 거 같구요.

또 제가 아주 감사한 이야기를 하나 해야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제가 떨고 있는 사실 그렇게 많이 떨고 있지는 않는데,좀 의아했습니다.

굉장히 엄청난 그 얘기를 들려 드리고 싶은데요.

オム・セヨンさん『ミンホさんこんにちは。

隊長キム・イナさんのいない間『星が輝く夜に』よろしくお願いします』と送っていただきました。

そうですね。

隊長キム・イナさんは今頃とても甘い休暇を楽しんでいらっしゃると思います。

隊長キム・イナさんのいない間がんばります。

ところで、僕が事実バラエティー出演もたくさんしましたし。
音楽放送MCもして、そしてラジオではありませんが、このライブ放送インターネット番組もしましたが、DJは初めてなので、本当に皆さんの大きな助けが本当に必要です。
僕がちょっと間違っても、そういう事もあるという大きな気持ちで『星が輝く夜に』の家族の心で聞いて頂ければとてもありがたいです
また、僕がとても感謝した話を一つしなければならないようです。
こうして私が震えている事実そんなに震えていませんがちょっと怪訝に思いました。

 

 

저를 위해서요, 저를 응원하기 위해서 특별히 정말 한 걸음에 달려 오신 분이 계십니다.

이 분을 제가 방송은 사실 처음 하는 거예요.

방송은 완전 처음 하는 건데, 바로 저의 저의 절친은 아니구요.

저의 친형의 절친 코드 쿤스트 씨, 잠시 후 2부에서 만나 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쿤 씨 나오셔서 어떤 얘기하실지 모르겠지만, 굉장히 오늘 방송 재미있을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저한테 응원 문자나 하고 싶은 얘기 보네 주실 분은요, 단문은 50원, 장문이 100원이 드는 문자 #8001번이나 무료인 스마트 라디오 미니로 보내 주시면 감사합니다.

미니와 유튜부 봉춘 라디오 채널을 들어오시면은요, 보이는 라디오로 보실 수도 있습니다.

그럼 잠시 광고 듣고 다시 올게요.

僕のために、僕を応援するために本当に一足飛びに走って来られた方がいらっしゃいます。
この方を僕が放送は事実初めてするんです。
放送は完全初めてするのですが、僕の親友ではありません。
僕の兄の親友コードクンストさん、後ほど2部で会います。
コクーンさん出て来られてどんな話をされるのかわかりませんが、すごく今日放送面白そうな気がします。
応援メールやしたい話を送って下さる方は、短文は50ウォン、長文が100ウォンがかかるメール#8001番無料のスマートラジオミニでお送りいただければありがたいです。
ミニとYouTubeのチャンネルでは、見えるラジオで見ることもできます。
では、しばらくCMを聞いて再び来ます。

 

 

つづく




キー君しか当たらなかっ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