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eオニュ・ミンホ/『青い夜』210414聞き取り⑤ | (新)韓国語への挑戦

(新)韓国語への挑戦

ロングコートチワワのルー[2019.04.14生]との日常。
小田和正,SHINee、東方神起のファンです。

https://bl㍘og.with2.net/link/?2007328

https://blog.with2.net/in.php?1593940

 

샤이니 온유・민호/'푸른밤'210414 받아쓰기⑤

 

 

 

image

聞き取り、翻訳 RIE

聞き取りチェックネイティブ

 

이거는 사실 말하지 않더라도 

それは言わなくても

 

그래요. 그럼 바로 넘어갈까요?

そうです。では次に行きましょうか?

 

온유

저는 이 가사가 너무 좋았거든요.

조금 말씀드려도 될까요?

僕はこの歌詞がすごく好きでした。

少しお話してもいいでしょうか?

 

진짜 조금이에요?

本当にちょっとですか?

 

온유

가사가 진짜 좋았고 파트에 가성으로 이렇게 약간 대화를 하는 듯한 느낌이 뭔가 그..뭐라고 하죠?

한번 얘기를 하는 거 같이..네.

歌詞が本当に良かったしファルセットで若干会話をするような感じが何かその...何と言えばいいでしょうか? 

話をするように。はい。

 

서로 주고받는 것 같은 파트가 

お互いにするようなパートが

 

온유

태민 군이랑 같이 하는 가성 파트가 있어요.

그 부분이 너무 좋아요.

가사가 뭐 딱히 없지만,

テミン君と一緒にするファルセットのパートがあります。

その部分がすごくいいです。

歌詞が、とくにはこれと言うのはないのですが

 

민호

가사가 좋다고 했는데, 그 부분은 가사가 없는 ㅎㅎ 이런 부분이었네요.

歌詞がいいと言いましたがその部分は歌詞がない部分でした。

 

좋다 OK

分かりました。

 

좋지. 

 

그럼, 그럼. 그래요.

자,중독성이 있다고 한 거에서는 두 분 다  '링딩동'을 해 주셨네요.

では中毒性があると言ったのには二人とも『Ring Ding Dong』と

 

'뷰'가 아니예요?

『View』じゃないの?

 

민호

'뷰'는 노래 너무 좋은데, 중독성이라고

『View』はいいんだけど中毒性と

 

온유

네. 이걸 봤어요.

それで

 

민호

중독성은  '링딩동'을 이길 노래가 없습니다. 

中毒性は『Ring Ding Dong』に勝つ歌はありません。はありません。

 

맞아요. 맞아요.

そう。そう。

 

온유

통계적으로도 사실 수능 금지곡으로 뽑힐 정도로 

統計的にも事実修能禁止曲に選ばれるくらい

 

그럼요. 3위권 안에 있을 걸요.

3位圏内にいると

 

온유

네. 맞아요

そうです。

 

민호

완전 3위건이라 이거는 저희가 뭐 중독성 노래 하면은  '링딩동'을 빠질 수도 없고 단연히 1등이죠.

完全に3位圏なので僕達が中毒性の歌と言うと『Ring Ding Dong』を外すことが出来ず断然1位です。

 

맞아요.

そうです。

 

근데 '뷰'는 진짜

でも『View』は本当に

 

민호

명곡이죠.

名曲です。

 

심해요. 진짜 심하다는 표현 밖에 없어요.

本当にひどいという表現しかないです

 

너무 좋아.

すごくいい。

 

심한 곡.

그리고 마지막에도 '재연'으로 똑같이 얘기를 해 주셨는데, 어떤 추억들이 생각나고 아련해 주셨나요?

ひどい曲。

そして最後に『AnEncore』で一致しましたがどんな事を思いだしおぼろげになりましたか?

 

온유

'방백'도 좋지만, '재연'이라는 곡은 저희가 지금까지 콘서트를 했던 장면들이 약간 스쳐 지나가는 듯한 느낌이었어요. 저는

그래서 그 당시에 땀을 흘리고 함께 이렇게 우리가 성장했고 앞으로 헤쳐나가자라고 얘기했던 것들과 막 파이팅했던 것들 무대 위에서 팬분들을 바라보면서 같이 놀랐던 것들이 생각나서 그래서 좋은 곡인 것 같습니다.

『Aside』もいいですが『AnEncore』という曲は僕達が今までコンサートをしたシーンが若干通り過ぎるような感じでした。僕は。

だから当時汗を流し僕達が共に成長しこれからも頑張って行こうと話したl事とファイティングした事、ステージでファンのみなさんを眺めながら遊んだ事を思いだしていい曲だと思います。

 

 

 

저도 콘서트 생각이 나요.

샤이니 콘서트 한번 갔었거든요.

私もSHINeeのコンサートを思いだします。

SHINeeのコンサート一回行きました。

 

진짜 100번 얘기했죠. 진짜.

マジで100回話しました。

 

진짜 미칠 뻔했어요. 너무 좋아 가지고 진짜.

本当に狂いそうでした。すごく良くて

 

민호

언제 오셨어요?

いつ来られたんですか?

 

그때 어..근데, 그때가 민호 씨가 계셨을 때니까 민호 씨가

ミンホさんがいた時なので

 

민호

제가 없었던 적도 있나요?

僕がいなかった時ありましたか?

 

온유 

샤이니 콘서트에는

SHINeeのコンサートには

 

항상 있었군요.

いつもいました。

 

근데, 그때, 그때 저기 그때. 옷을 찢으셨을 때.

지금 솔직히 노래 기억 안 나고 옷을 찢으선 것밖에 기억 난 거 아니예요?

あの時服を引き裂いた時

正直よく覚えてなくて服を引き裂いた事だけ覚えているんじゃない?

 

아니예요.

다 전반적으로 기억나구요.

PD님, 웃지지 마세요.

そんな事ありません。

全般的に覚えています。

PD笑わないで。

 

아닌데,여기 불이 빨개졌는데

頬が赤くなってるけど

 

여기 되게 덥네. 이상하다.

ここ暑いわ。変ね。

 

어우 세상에

이상하다.

あらら。変ね。

 

문자 사연이 너무 많이 와 가지고

メールが沢山来ているので

 

나도 그 얘기만 들었던 것 같은데..

私もその話しか聞いてないと思うけど

 

강이난 님' 오빠들,뮤직비디오 100만 뷰 돌파한 건 몰랐다고 하면 혹시 '뷰가' 역주행을 해서 지금 실시간 차트 50위 건 안에 있는 거 아시나요?

カン・イナさん『』オッパ、ミュージックビデオ100万ビュー突破したのを知らなかったとしたもしかしたら『View』リバイバルで、今リアルタイムチャート50位圏内にいるのご存知ですか?

 

대박

すごい!

 

민호

진짜요?

本当ですか?

 

이번에 리패키지 나오면서 다시 '뷰'가 올라가고 있다고 저도 들었거든요.

今回リパッケージが出てもう一度『View』がそれで上昇していると聞きました。

 

민호

'Atlantis'와 결이 좀 비슷하거든요. '뷰'가

그래서 또 이렇게 올라가는 거 같습니다.

『Atlantis』とテクスチャーが似ています。『View』が

それで上昇しているようです。

 

청해영 님' 이번에도 음악방송 엔딩 요정 기대해도 되나요?

チョン・ヘヨンさん『今回も音楽番組エンディング妖精期待してもいいですか?』

 

민호

아..아니나 다를까 지금 키 군이 굉장히 지금 벌써부터 무엇을 해야 되나? 고민하고 있는데

案の定、今キー君がとてもすでに何をしたらいいかですが

 

어..너무 기대된다.

楽しみ

 

민호

근데, 이게 그 엔딩을 누굴 잡을지 모르거든요.

저희도 그날 리허설 하면서 ..뭐 카메라 리허설 하면서 알기 때문에 잡히면 또 뭐 온유 형이랑 저보다는 키 군의 엔딩이 과연 어떨까? 저희도 굉장히 기대됩니다.

ところで、エンディングを誰をとらえるか分からないんです。 

僕たちもその日のリハーサルしながら。カメラリハーサルしながら知るのでキされたらオニュヒョンと僕よりは、キー君のエンディングがどうだろうか?僕たちもとても楽しみです。

 

두 분은 

お二人は

 

왜요? 왜요? 한 분씩 다 해요.

何故?一人ずつやってよ。

 

민호

저희도 하긴 하는데, 무난하게 하지 싶지 않을까

僕達もするにはしますが無難に出来ないのではないか

 

온유

저는 또 많이 생각을 해도 이게 항상 안되더라구요.

僕らは考えて尾いつもダメです

 

왜요?

何故?

 

온유

그만큼 제가 이렇게 뭔가 파급력이 있지 않아요.

それ位僕が波及力がないのではないか

 

무슨 소리예요?

なんてことを

 

つづ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