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eジョンヒョン/『青い夜』150415 EXOゲスト聞き取り⑫ | (新)韓国語への挑戦

(新)韓国語への挑戦

ロングコートチワワのルー[2019.04.14生]との日常。
小田和正,SHINee、東方神起のファンです。

https://bl㍘og.with2.net/link/?2007328

https://blog.with2.net/in.php?1593940

 

以前の記事下矢印

https://09200715.blog.fc2.com/

 

 

샤이니 종현/'푸른밤' 20150415받아쓰기⑫

 

 

聞き取り、翻訳 RIE 
聞き取り、チェックネイティブ

 
종현
어땠어요? 준비하면서
どうでしたか?準備をしながら

수호
그니까 그전에 '으르렁' 아.. 중독 앨범도 있었지만, 거의 그러니까 정규로는 2년 만에 나온 거라서 저희들도 실력적으로 많이 늘어야 했고 그래서 열심히 연습해서 제 생각엔 늘었다고 생각하고 그리고 콘서트를 함으로써 두 번째 콘서트를, 작년에 콘서트 투어도 돌았고 이번에도 두 번째 콘서트 하면서 퍼포먼스적으로 저희는 되게 성장했다고 생각하거든요.
그래서 이 성장된 거를 뭐 많은 분들께서 알아 주실까?하는 그런 생각을 많이 하셨..했죠.
だから、その前『Growl』中毒アルバムもありましたが、正規としては、2年ぶりなので、僕たちも実力的に成長しなくてはならず、一生懸命練習して自分なりに成長したと思って、コンサートをすることにより、2回目のコンサートを、昨年コンサートツアーも回って今回2回目のコンサートをしながらパフォーマンス的に成長したと思うんですよ。
それで、この成長した姿を多くの方々は分かって下さるだろうか?そのような考えをたくさんしました。
 

저희가 되게 많이 정말 고집을 피웠다 그래야 되나?
정말 진화된 모습을 정말 이런 부분에서 저희가 너무, 연습할 때도 너무 다들 집중하고, 정말 아까 말했던 듯이 '으르렁'과 '늑대의 미녀'로 너무 많은 사랑을 받았었잖아요.
僕らがとてもこだわったと言えば良いかな?
本当に進化した姿をにこのような部分で、練習する時もとてもみんな集中し、本当にさっき申し上げたように 『Growl』と『Wolf』でとても多くの愛を受けました。
 

 

 

종현
그렇죠.
많은 관심 있었고.
そうですね。
多くの関心があり。
 
그게 너무 저한테는 큰 벽이었어요. 
それが僕らには大きな壁でした。
 
종현
부담감이 될 수 있어요.
プレッシャーになることがあります。
 
그래서 사실 그래서 제가 더 춤 연습을 더 열심히 했던 거고, 그거를 꼭 제가 이겨보고 싶더라구요. 
저희의 기록이지만.
だkら一生懸命練習して絶対打ち勝ちたいと打ち思いました。
僕らの記録ですが
 
찬열
그리고 그 춤추고 노래하는 것 뿐만 아니라 이제 저희 가치관 자체를 정말 재설립한다고 하나요.
조금 더 그러기 위해서 사실 콘서트 때도 물론이고 콘서트 영상 때도 그렇고, 그리고 저희가 티저 프로모션을 통해서 조금 더 저희의 가치관들을 다시 재조정하는 그런 것도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애요.
そして、その踊って歌うだけでなく、僕らの価値観そのものを実際に再設立するという。
もう少しそのために、実際にコンサートももちろん、コンサート映像の時もそうで、ティーザープロモーションを通し、もう少し僕達の価値観を再び再調整するようなことも気を遣いました。

종현
사실 그런 세계관,EXO만이 갖고 있는 세계관이 있고 그리고 여러 가지 일들이 있었는데, 그것들을 연관시킨 것도 저는 너무 멋있었어요.
피해가거나 숨기려고 하지 않았고, 보여주면서 그리고 그걸 정면으로 돌파하려는 모습이 그냥 프로모션 자체도 그랬고 전체적으로 되게 남자답다라는 생각을 많이 해서 어떻게 보면 뭐 무대는 무대, 그리고 컨셉은 컨셉, 가수들은 가수 이런 식으로 따로 볼 수 있는데, 거기에 대한 통일성을 준 게 상당히 멋있었습니다.
そのような世界観、EXOだけ持っている世界観があり、そして色々ありましたが、それらを関連付けたこともとてもかっこよかったです。
避けたり隠そうとせず、見せそして正面から突破しようとする姿がそのままプロモーション自体もそうだったし全体的にされるように男らしく舞台は舞台、そしてコンセプトはコンセプト、歌手は歌手このように別々に見ることができ、そこに統一性を与えたのが、かなり素敵でした。
 
 
수호
감사합니다.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종현
자, 오늘도 EXO 세 분과 얘기를 나누고 있는데,와 슬슬 보내 드릴 시간이 오네요.
さて今日もEXO3人さんと話しを交わしていますがそろそろお送りする時間がきました。
 
시간이 빠르네요.
時間が速いですね。
 
찬열
4부까지 같이 하면 안되나요?
4部まで一緒にしたらダメですか?

종현
4부까지는 힘들어요.
제가 좀 단호박한 부분이 있어서
박청민 님 'EXO분들 정말 활발하네요.
다들이 입담이 정말 좋아요.
오늘 정말 웃기게..웃다가 가요.
앞으로 EXO 흥했으면 좋겠습니다.
4部まではダメです。
僕が少し気難しい部分があるので
パク・チョンミンさん『EXOのみなさんは本当に元気ですね。
みんな話しが本当に上手です。
今日は本当に笑って行きます。
これからもEXO栄えたらと思います。』


감사합니다.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종현
금방 '흥'하신건가요? 코 확실하게 푸셨네요.
고소영 님'종디, 음악에 대한 이야기 많이 나눠서 좋아요.
종디와의 라디오 최고'하셨습니다. 고마워요.
さっき『ふん』と鼻を鳴らしましたか?鼻を。
コ・ソヨンさん『ジョンD、音楽の話たくさんDしていいです。
ジョンDとのラジオ最高』ありがとう。
 
수호
역시 종디.
やっぱりジョンD
 
종현
자,슬슬 보내드릴 때가 됐는데, 대표로 수호 씨, 어..오늘 어땠는지 좀 이야기해 주시고
さて、そろそろお送りしなくてはなりませんが代表でスホさん今日どうでしたか?
 
수호
제가요?오늘은 대표로 첸이 한번..
僕がですか?今日は代表でチェンが
 
종현
그래요. 첸 씨. 새로운 뭐랄까 발음을 얻어 가는 Punky 첸이 함께 짧게 한 30초 정도 해 주시죠.
そうですね。チェンさん。新しい発音を得ていくPunkyチェンが一緒に短く約30秒でお願いします。
 

어..오늘 정말 저희가 이제 다른 프로그램 나가서 되게 발랄하고 재미있는 대화도 많이 하고 했는데, '푸른밤'에 와서 저희들만의 정말 음악적인 얘기도 너무 ..사실 더 하고 싶어요.
저희 음악에 대해서 너무 정말 알려 주고 싶은 것도 너무 많고 하고 싶은 얘기도 너무 많은데, 그래도 이렇게나마 '푸른밤'에 와서 저희가 진지한 얘기도 많이 한 거 같아서 너무 좋았던 것 같습니다.
今日は本当に僕達が他の番組に出て溌溂と楽しい会話もたくさんしましたが、『青い夜』に来て、本当に音楽的な話も。実はもっとしたいです
僕たちの音楽に対しても本当に知らせたいことも多く言いたい事も多いですが、それでもこのようにでも『青い夜』に来て真剣な話もたくさんしたのでとても良かったです。

종현
그래요.
はい。

수호
종현 선배님께서 너무 잘 챙겨 주신 거 같아서 감사합니다.
ジョンヒョン先輩がとてもよく取りまとめていただき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찬열
맞아요.
そうです。

종현 
수호 씨는 이런 부분이 상당히 어, 틀에 짜여져 있는,
방송 들어오기 전에 한번씩 써놓죠?
생각하고 있었죠. 고마워요.
자,0457님' 안돼요. 가지마요. 가지마요.가지마요'하셨습니다.
1272님도 '퇴근하지 맙시다. 오늘'
김민정 님도 '오늘 라디오 들으면서 EXO에 대해 뭔가 더 깊이 알게 된 느낌이네요.
다른 라디오에 비해 더 심도 있는 질문도 하시고 괜찮은 거 같애요'하셨습니다.
スホさんは枠にはまった部分がかなりあるのですが
放送入る前に一回書き留めてたんでしょ?
考えていたんでしょ。ありがとう。
では、0457さん『ダメ。行かないで。行かないで。行かないで』
1272さんも『退勤しないでいましょう。今日』
キム・ミンジョンさんも『今日のラジオ聞きながらEXOについて何かより深く知った感じですね。
他のラジオに比べて、深みある質問もされてよかったです』

수호
아, 진짜 다음번에 기회가 되면 또 나오고 싶어요.
次回チャンスがあればまた出たいです。
 
つづ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