写真は昨日食べた마라탕って中国料理です
元々辛い食べ物が好きでした! その食べ物はとても辛いし
ずっと食べるようになる魅力があります!
でも私は胃が悪くて食べないようにしてるのに
美味しすぎるし私のタイプの料理ですのでㅠㅠ
とにかく昨日は夜ご飯で마라탕を食べましたㅋㅋㅋ
今日は疲れて寝てばかりでした....
ほぼ12時間?ぐらい寝ました.. 実今も眠いです^^....
最近とても疲れたのが健康が良くないからそうなのかと思って心配です🥺 だから今日運動もしましたㅋㅋㅋㅋㅋㅋ
서진은 어제 먹은 마라탕이라는 중국 요리입니다
원래 매운 걸 좋아했어요 이 음식은 엄청 맵고
계속 먹게되는 매력이 있습니다
근데 전 위가 안 좋아서 안 먹으려고 하는데도
너무 맛있고 딱 제 타입의 요리라서ㅠㅠㅠㅠ
아무튼 어제는 저녁밥으로 마라탕을 먹었습니다
오늘은 피곤해서 잠만 잤어요
거의 12시간? 정도 잤어요 사실 지금도 졸려요
최근 너무 피곤한 것이 건강이 안 좋아서 그런건가? 싶어서
걱정입니다 그래서 오늘 운동도 했어요 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