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소같은 너 酸素みたいな君   샤이니 | ハングルを楽しみながらお勉強

ハングルを楽しみながらお勉強

これからハングルを始めてみようとされている方、また始めてみたものの、ハングルの発音の難しさのために挫折してしまった方、是非、このブログを読んでください。ハングルが自由に使いこなせるように、丁寧に説明しています。

今回はSHINeeの「酸素みたいな君」を紹介します。



떨어져 깨질듯 한
落ちて 割れる ような

투명한 네게
透明な 君に

달콤한 독물 퍼지 듯
甘い 毒物 広がる ように

하얗게 얼어붙은
白く 凍りついた

내 오랜 상처가
ぼくの 古くなった 傷が

너의 가슴 속 깊게
君の 胸の 中 深く

퍼져도
広がっても

잡은 듯 할 때
つかんだ ように する とき

파고드는
掘り下げる

크롬의 비늘,
クロムの うろこ

날카로움
鋭さ

산소 같은 너
酸素みたいな 君

난 너만 들이쉬면
ぼくは 君だけ 吸い込めば

다시 내뱉을 수 없어!
2度と 吐き出すことはできない

이 잔인한 고통 속에
この 残忍な 苦痛の 中に

내가 죽어가고 있잖아!
ぼくが 死んでいくじゃないか

차갑고 시리도록
冷たく しびれるほど

투명한 너를
透明な 君を

마시고 또 마셔 봐도
飲んで また 飲んで みても

하얗게 질리도록
白く 飽き飽きするほど

달려온 것만큼
走ってきた ことぐらい

너란 사랑에 목이 말라
君という 愛に のどが 渇く

잡은 듯 할 때
つかんだ ように する とき

스며드는
染み込む

서퍼의 습격,
負わされる 襲撃

이 부드러움
この やわらかさ

산소 같은 너
酸素みたいな 君

난 너만 들이쉬면
ぼくは 君だけ 吸い込めば

다시 내뱉을 수 없어!
2度と 吐き出すことはできない

이 잔인한 고통 속에
この 残忍な 苦痛の 中に

내가 죽어가고 있잖아!
ぼくが 死んでいくじゃないか

얼음 같던 사랑,
氷 みたいな 愛

달콤했던 고통
甘かった 苦痛

물결 같던
波のような

나의 진심은
ぼくの 本心は

얼음 같던 유혹,
氷みたいな 誘惑

달콤했던 눈물
甘かった 涙

아름답게
美しく

날 죽음으로
ぼくを 死に

산소 같은 너
酸素みたいな 君

난 너만 들이쉬면
ぼくは 君だけ 吸い込めば

다시 내뱉을 수 없어!
2度と 吐き出すことはできない

이 잔인한 고통 속에
この 残忍な 苦痛の 中に

내가 죽어가고 있잖아!
ぼくが 死んでいくじゃないか

찢겨진 듯한 내 사랑의 아픔,
破れた ような ぼくの 愛の 苦しみ

이 독한 슬픔 깨져 버린
この きつい 悲しみ 割れてしまった
 
나의 얼음 속에 흐르는 눈물
ぼくの 氷の 中に 流れる 涙

날아가 버린,
飛んでいってしまった

결국 날 버린,
結局 ぼくを 捨てた

나를 갈라버린 지독한 향기
ぼくを 引き裂いてしまった ひどい 香り

그대 없인 숨이 막혀
君 なしには 息が つまる

갈수록 지쳐
行くほど 疲れる

넌 산소 같아 내게
君は 酸素みたいな ぼくに

산소 같은 산소 같은 산소 같은 너
酸素 みたいな 酸素みたいな 酸素みたいな 君

산소 같은 산소 같은 산소 같은 너
酸素 みたいな 酸素みたいな 酸素みたいな 君

산소 같은 산소 같은 산소 같은 너
酸素 みたいな 酸素みたいな 酸素みたいな 君

산소 같은 산소 같은 산소 같은 너
酸素 みたいな 酸素みたいな 酸素みたいな 君

산소 같은 산소 같은 산소 같은 너
酸素 みたいな 酸素みたいな 酸素みたいな 君

산소 같아 내게
酸素 みたいだ ぼくに




一番上に戻ります


次は、訳なしで聞いてみてください。



[종현]
떨어져 깨질듯 한 투명한 네게

달콤한 독물 퍼지듯

[온유]
하얗게 얼어붙은 내 오랜 상처가

[Key]
너의 가슴속 깊게 퍼져도

[태민/민호]
잡은 듯 할 때 파고드는

크롬의 비늘, 날카로움

*[All]
산소 같은 너 난 너만 들이쉬면

다시 내뱉을 수 없어!

이 잔인한 고통 속에

내가 죽어가고 있잖아!

[온유]
차갑고 시리도록 투명한 너를

[Key]
마시고 또 마셔 봐도

[종현]
하얗게 질리도록 달려온 것만큼

너란 사랑에 목이 말라

[태민/민호]
잡은 듯 할 때

스며드는 서퍼의 습격,

이 부드러움

산소 같은 너 난 너만 들이쉬면

다시 내뱉을 수 없어!

이 잔인한 고통 속에

내가 죽어가고 있잖아!

[태민]
얼음 같던 사랑,

달콤했던 고통

[종현]
물결 같던 나의 진심은

[Key]
얼음 같던 유혹, 달콤했던 눈물

[온유]
아름답게 날 죽음으로

산소 같은 너 난 너만 들이쉬면

다시 내뱉을 수 없어!

이 잔인한 고통 속에

내가 죽어가고 있잖아!

[Rap/민호]
찢겨진 듯한 내 사랑의 아픔,

이 독한 슬픔 깨져 버린

나의 얼음 속에 흐르는 눈물

[Key]
날아가 버린,

결국 날 버린,

나를 갈라버린 지독한 향기

[민호]
그대 없인 숨이 막혀

[태민]
갈수록 지쳐

[민호/태민]
넌 산소 같아 내게

[All]
산소 같은 산소 같은 산소 같은 너 (X 4)

산소 같은 산소 같은 산소 같은 너

[민호]
산소 같아 내게




一番上に戻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