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고 (AMIGO) - 샤이니 | ハングルを楽しみながらお勉強

ハングルを楽しみながらお勉強

これからハングルを始めてみようとされている方、また始めてみたものの、ハングルの発音の難しさのために挫折してしまった方、是非、このブログを読んでください。ハングルが自由に使いこなせるように、丁寧に説明しています。

今回はMilk teaさんのリクエストで、SHIneeの「ア.ミー.ゴ (AMIGO)」を紹介します。



Cold Heart, baby!

Cold Eyes, baby!

만났다,
出合った

반했다
惚れた

그녀에게 반했다
彼女に 惚れた

처음 보는
初めて 見る

Sexy

그녀도 나를 봐
彼女も ぼくも 見る

와, 차갑다,
わ 冷たい

차갑다
冷たい

얼음공주 오셨다
氷 姫 来られた

하지만
でも

Sexy

잠깐만 기다려
少しだけ 待って

girl

내가 가,
ぼくが 行く

달려가
走って行く

도전은 늘 즐겁다
挑戦は いつも 楽しい

하지만 세상은
でも 世界は

만만하지 않았다
侮れなかった

아.미.고!
ア、ミ、ゴ

그녈 보다 내가 미쳐
彼女を 見る ぼくが 狂う

아.미.고!
アミゴ

일이 손에 안 잡혀
仕事が 手に つかない

아.미.고!
アミゴ

용기 내 나는
勇気 出して ぼくは

Pitch up!

어떡해, 어떡해
どうしよう、どうしよう

아.미.고!
アミゴ

나는 자존심을 던져
ぼくは 自尊心を 投げて

아.미.고!
アミゴ

두근두근 가슴 터져
ドキドキ 胸 裂く

아.미.고!
アミゴ

그녈 가진 기분 최고
彼女を 手にした 気分 最高

죽겠다 죽겠어
たまらない たまらない

왔을까 봤을까
来ただろうか 見ただろうか

어쩌다
どうやって

그녈 한번
彼女を 一度

그런 적은 없어
そんな ことは ない

그랬다면 이미 난
そうだったら すでに ぼくは

Slave

넌 완벽해 완벽해
君は 完璧だ

내 인생의 꼭짓점
ぼくの 人生の 洗濯屋

난 너를 원해
ぼくは 君が 欲しい

I`m ready~! (Forever)

돌아봐
振り向いてよ

멈춰봐
止まってよ

내게 기횔 줘야 돼
ぼくに 機会を くれないと

속빈 남,
中身が空っぽの 男

허세 남,
虚勢を張る 男 

비교 말아, 나는 완소 男
比較しないで、ぼくは 最高の 男

아.미.고!
ア、ミ、ゴ

그녈 보다 내가 미쳐
彼女を 見る ぼくが 狂う

아.미.고!
アミゴ

일이 손에 안 잡혀
仕事が 手に つかない

아.미.고!
アミゴ

용기 내 나는
勇気 出して ぼくは

Pitch up!

어떡해, 어떡해
どうしよう、どうしよう

아.미.고!
アミゴ

나는 자존심을 던져
ぼくは 自尊心を 投げて

아.미.고!
アミゴ

두근두근 가슴 터져
ドキドキ 胸 裂く

아.미.고!
アミゴ

그녈 가진 기분 최고
彼女を 手にした 気分 最高

죽겠다 죽겠어
たまらない たまらない

Hey, I don`t know you.

그녈 모르지만 그녀를 원해
彼女を 知らないけど 彼女が 欲しい

나를 뿌리쳐도
ぼくを 振り切っても

그댈 진짜로 원해.
君が 本当に 欲しい

남자들은 모두
男たちは みんな

짐승 늑대 같다고
獣 狼 みたいだと

엄마들의 경험담은
お母さんたちの 経験談は

믿지 말라고..
信じないで

미친 미모 가진 너는
狂った 美貌 持った 君は

숭배 받아 마땅!
崇拝 受けて 当然だ

영원히 내 곁에서
永遠に ぼくの そばで

사랑받아 마땅!
愛されて 当然だ

얼음발이 서린 눈에
氷模様が 立ち込めた 目に

힘을 풀어줘,
力を ほどいてくれ

이젠 날 지켜봐,
これからは ぼくを 見守ってくれ

맡겨봐,
任せてみて

Turn it up, girl-

지켜봐,
見守って

맡겨봐
任せてみて

세상 없어도
世界 なくても

난 절대
ぼくは 絶対

내 여자 하난 끝까지
ぼくの 女 一人は 終わりまで

사랑해줄 멋진 男
愛することができる 素敵な 男

아.미.고!
ア、ミ、ゴ

그녈 보다 내가 미쳐
彼女を 見る ぼくが 狂う

아.미.고!
アミゴ

일이 손에 안 잡혀
仕事が 手に つかない

아.미.고!
アミゴ

용기 내 나는
勇気 出して ぼくは

Pitch up!

어떡해, 어떡해
どうしよう、どうしよう

아.미.고!
アミゴ

나는 자존심을 던져
ぼくは 自尊心を 投げて

아.미.고!
アミゴ

두근두근 가슴 터져
ドキドキ 胸 裂く

아.미.고!
アミゴ

그녈 가진 기분 최고
彼女を 手にした 気分 最高

죽겠다 죽겠어
たまらない たまらない

아.미.고!
ア、ミ、ゴ

그녈 보다 내가 미쳐
彼女を 見る ぼくが 狂う

아.미.고!
アミゴ

일이 손에 안 잡혀
仕事が 手に つかない

아.미.고!
アミゴ

용기 내 나는
勇気 出して ぼくは

Pitch up!

어떡해, 어떡해
どうしよう、どうしよう

아.미.고!
アミゴ

나는 자존심을 던져
ぼくは 自尊心を 投げて

아.미.고!
アミゴ

두근두근 가슴 터져
ドキドキ 胸 裂く

아.미.고!
アミゴ

그녈 가진 기분 최고
彼女を 手にした 気分 最高

죽겠다 죽겠어
たまらない たまらない

Cold Heart, baby!

얼음공주 같은 눈빛은 말고
氷姫の ような まなざしじゃ なく

한번쯤은 웃어도 봐요
一度ぐらいは 笑ってみてよ

오금 저리고,
足が しびれて

얼어붙어!
凍りつく

Cold Eyes, baby!

미소 한번쯤만 내게 줘 봐요
笑顔 一度ぐらい ぼくに くれよ

그날 바로 급 노예모드
その日 まさに 奴隷モード
 
오금 저리고,
足が しびれて

얼어붙어!
凍りつく

Cold Heart,

baby Cold Eyes,

baby!!

Cold Eyes, baby!




一番上に戻ります


次は、訳なしで聞いてみて下さい。



[민호]
Cold Heart, baby! Cold Eyes, baby!

[종현]
만났다, 반했다 그녀에게 반했다

처음 보는 Sexy 그녀도 나를 봐

[Key]
와, 차갑다, 차갑다 얼음공주 오셨다

하지만 Sexy 잠깐만 기다려 girl

[태민/민호]
내가 가, 달려가 도전은 늘 즐겁다

하지만 세상은 만만하지 않았다

아.미.고!

[종현]
그녈 보다 내가 미쳐

아.미.고!

[온유]
일이 손에 안 잡혀

아.미.고!
[Key]
용기 내 나는 Pitch up!

[태민]
어떡해, 어떡해

아.미.고!

[종현]
나는 자존심을 던져

아.미.고!

[온유]
두근두근 가슴 터져

아.미.고!

[민호]
그녈 가진 기분 최고

[Key]
죽겠다 죽겠어

[온유]
왔을까 봤을까 어쩌다 그녈 한번

[종현]
그런 적 은 없어

[온유]
그랬다면 이미 난 Slave

[종현]
넌 완벽해 완벽해 내 인생의 꼭짓점 난 너를 원해 I`m ready~! (Forever)

[온유/민호]
돌아봐 멈춰봐

[w/Key]
내게 기횔 줘야 돼

[온유/민호]
속빈 男, 허세 男,

[w/종현]
비교 말아, 나는 완소 男

아.미.고!

[종현]
그녈 보다 내가 미쳐

아.미.고!

[온유]
일이 손에 안 잡혀

아.미.고!
[Key]
용기 내 나는 Pitch up!

[태민]
어떡해, 어떡해

아.미.고!

[종현]
나는 자존심을 던져

아.미.고!

[온유]
두근두근 가슴 터져

아.미.고!

[민호]
그녈 가진 기분 최고

[Key]
죽겠다 죽겠어

[Key]
Hey, I don`t know you.

그녈 모르지만 그녀를 원해

나를 뿌리쳐도 그댈 진짜로 원해.

남자들은 모두 짐승 늑대 같다고

엄마들의 경험담은 믿지 말라고..

[민호]
미친 미모가진 너는 숭배 받아 마땅!

영원히 내 곁에서 사랑받아 마땅!

얼음발이 서린 눈에 힘을 풀어줘,

이젠 날 지켜봐, 맡겨봐, Turn it up, girl-

[태민/민호]
지켜봐, 맡겨봐 세상없어도

난 절대 내 여자 하난 끝까지

[종현]
사랑해줄 멋진 男

아.미.고!

[종현]
그녈 보다 내가 미쳐

아.미.고!

[온유]
일이 손에 안 잡혀

아.미.고!
[Key]
용기 내 나는 Pitch up!

[태민]
어떡해, 어떡해

아.미.고!

[종현]
나는 자존심을 던져

아.미.고!

[온유]
두근두근 가슴 터져

아.미.고!

[민호]
그녈 가진 기분 최고

[Key]
죽겠다 죽겠어

아.미.고!

[종현]
그녈 보다 내가 미쳐

아.미.고!

[온유]
일이 손에 안 잡혀

아.미.고!
[Key]
용기 내 나는 Pitch up!

[태민]
어떡해, 어떡해

아.미.고!

[종현]
나는 자존심을 던져

아.미.고!

[온유]
두근두근 가슴 터져

아.미.고!

[민호]
그녈 가진 기분 최고

[Key]
죽겠다 죽겠어

[민호]
Cold Heart, baby!

[종현/태민]
얼음공주 같은 눈빛은 말고 한번쯤은 웃어도 봐요 오금 저리고, 얼어붙어!

[민호]
Cold Eyes, baby!

[온유/Key]
미소 한번쯤만 내게 줘 봐요 그날 바로 급 노예모드 오금 저리고, 얼어붙어!

[민호]
Cold Heart, baby Cold Eyes, baby!! Cold Eyes, baby!



一番上に戻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