おはようございますニコニコ

今日は「ロマンスが必要」から。

ジョンフンが出演している、こちらのドラマ。

彼が韓流ブームきっかけになったと言っても過言ではないと

私は思っているのですがウインク

 

 

 

 

 

 

눈을 감아 너무나도 니가 보고 싶지만

目を閉じて とても君に会いたいけど

 

어쩔 줄을 모르는 눈물이 흐른다

どうしたらいいのか涙が流れる

 

머리가 아프다 이렇게 서 있기도 너무 힘들다

頭が痛い こうして立っているのもとても辛い

 

하지만 그래도 참아야 한단 걸 너무 잘 안다

だけどそれでも我慢しなければいけないのはよく分かってる

 

그게 난 더 힘들다

それが私はもっと辛い

 

내 가슴이 너무 아프다 너무 아프다

胸がとても痛い とても痛い

 

너무 보고파서 이렇게 또 운다

とても会いたくて、こうしてまた泣くの

 

널 부르려 해봐도 너 힘들까봐

あなたを呼ぼうとしてみても辛いかと

 

다시 참는다 니가 다시 돌아 볼까봐

また我慢する あなたがまた振り向くかと

 

눈을 또 감아 가슴속에 남은 너를 지운다

目をまた閉じる 胸に残ったあなたを消す

 

어떡해야 좋을지 이제는 모른다

どうしたら良いのか もう分からない

 

머리가 아프다 이렇게 서있기도 너무 힘들다

頭が痛い こうして立っているのもとても辛い

 

하지만 그래도 참아야 한단 걸 너무 잘 안다

だけどそれでも我慢しなければいけないのはよく分かってる

 

그게 난 더 힘들다

それが私はもっと辛い

 

내 가슴이 너무 아프다 너무 아프다

胸がとても痛い とても痛い

 

너무 보고파서 이렇게 또 운다

とても会いたくて、こうしてまた泣くの

 

널 부르려 해봐도 너 힘들까봐

あなたを呼ぼうとしてみても辛いかと

 

다시 참는다 니가 다시 돌아 볼까봐

また我慢する あなたがまた振り向くかと

 

돌아오란 말도 다시 기다리란 말도 하지 못해서

戻ってきてという言葉も、待つって言葉も言えなくて

 

너무 아파 아파

とても辛い 辛い

 

내 가슴이 너무 아프다 너무 아프다

胸がとても痛い とても痛い

 

너무 보고파서 이렇게 또 운다

とても会いたくて、こうしてまた泣くの

 

널 부르려 해봐도 너 힘들까봐

あなたを呼ぼうとしてみても辛いかと

 

다시 참는다 니가 다시 돌아 볼까봐

また我慢する あなたがまた振り向くかと